2021년 12월 24일

명찰 롱 copy

4차 부스터 샷 슬슬 시동 거는 중인듯.

앞으로 4차, 5차, 6차 꼬박꼬박 맞아야 한다고 나올 것 같음

이정도라면 질병에 의한 감염 방지라는 백신의 원래 목적이 아무 의미 없는 것 아닌가?

단순히 약팔아 먹는 다고 생각하기엔 그 도를 지나치고 있음.

 

 

지난 방송에서도 밝힌 바, 이건 수차례의 데이터가 필요한 대규모 실험임이 분명함.

그렇지 않고서야 이렇게 자주 새로운 백신을 맞아야 하는 것이 당초에 설명이 되지 않기 때문임.

 

 

 

Facebook
Telegram
Email
9 댓글
최신순
오래된순 인기순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dumbo
dumbo
6 months ago

저런걸발표하면서 부끄럽지도 않나봅니다 사람들을 얼마나 바보천치로보면 말도안되는얘길 말이라고 하고있으니…
한국은 비정종자 한명은 식당이나 카페등 출입가능하다고 하는데 저는 그게 더 악질적인거같단생각이들어요 선심쓰는듯 더 낙인찍는 분위기거든요 어느휴게소에서는 커피사러 들어간 비접종자분팔에 노란 스티커를 붙이고 분류했다는 소식을들었는데… 비접종자가 범죄자인가요? 그렇게인권을 외치더니 왜 인권단체들 이렇게조용한지..
답답한마음에 이렇게 주절주절 적었어요ㅜㅜ

lee22
멤버
lee22
6 months ago

이쯤되면 우리나라 사람들도 좀 변해야하는거 아닌가…. 우리나라 사람들은 너무 시키는대로 잘해ㅠㅠ 다음달 부터 출근하는데 도시락 싸서 다녀야 할 듯 ㅋㅋㅋ 존버가 가능 하려나ㅠ

DangDong
멤버
DangDong
6 months ago

4차 10차 20차 30차…. forever

atomizeok
멤버
atomizeok
6 months ago

저…모더나 3차 접종 2주전에 했는데 이번 여름 병원에서 인턴으로 일하는데 requirement만 아니라면 더이상은 맞고싶지 않네요.

Ultra
Ultra
6 months ago

스페인 백신패스에 8차까지 빈칸이 있다던데 그게 사실이면 그때까지 미접종자는 8번을 한꺼번에 몰아 맞아야 된다는 예기가 되는군요. 건강에 아주 좋을 듯 합니다 ㅋ

Ultra
Ultra
6 months ago
Reply to  SPIKA STUDIO

그러게 말입니다. 백신접종에 그런 엽기적인 계획이 있을거라고 상상한 일반인은 하나도 없었겠죠. 이렇게 계속 하다가는 이게 끝나기도 전에 Sue님이 언급하신 천연두가 창궐할 지도 모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