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hn SullivanㅣTooele County Jail

Salt Lake Valley man charged federally for alleged role in U.S. Capitol riot

<1월 6일 캐피털 침입 난동 주동자 체포>

Insurgence USA 그룹 창시자이자 “안티파” 존 설리반이 체포되었다. 그는 트럼프 지지자로 가장하고 캐피털 빌딩에 들어가 문을 부수고 사람이 죽었다고 선동한 것이 비디오 판독 결과 드러났다. 그는 또한 사람들을 선동하여 이끌고 빌딩 안으로 들어간 주동자인 것이 확인되었다. 그는 유리창을 깨고 벽을 타고 올라오는 사람들을 도왔으며 칼도 소지하고 있었다.

그는 빌딩 안에서 “우리가 여기를 장악했다. 우리는 다음 선거까지 기다릴 수 없다. 이곳을 불태워 무너뜨리자. 우리는 역사의 주인공이 될 것이다!”라고 외치는 장면도 비디오에 그대로 녹화되었다. 그는 Ashli Babbitt이 경찰의 총에 맞아 죽는 장면까지 자기 전화기로 고스란히 녹화했는데 그가 금지된 공간에 들어와 그 장면을 촬영했다는 것이 수상하다.

그는 1월 7일 CNN에 출연해 목격자 행세를 했으나 조사 결과 실제 침입 주동자로 드러난 것이다. 그의 형량에 대해서는 아직 언급이 없으나 아마도 형량을 줄이고 싶으면 누구의 사주를 받고 이 만행을 저질렀는지, 누가 사람 죽는 장면을 녹화하도록 허락했는지 시인해야 할 것이다.

한 줄 요약: 캐피털 빌딩 침입 난동 주동자는 안티파였다.

(기사 원문)

https://www.deseret.com/utah/2021/1/14/22231783/salt-lake-valley-man-charged-federally-for-alleged-role-in-u-s-capitol-riot-insurrection-trump?fbclid=IwAR1-xEp3pSz7ESGmKC7POI4Trs1Sng4uVuST0ewT-l_J-NwryHic7YWXuuE

0 댓글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