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찰 롱 copy

2021년 7월 16일 00:40 UTC-04:00

Westhampton에서의 마지막 밤

기다리던 모든 것들은 그곳에 도달하면 연기처럼 사라진다. 사라지기 전에 붙들기 위해 사흘 밤을 돌아다녔다.

쉬는 것도 쉬어본 사람이 할 수 있는 것인지… 타향살이로 빡세게 굴러먹고 산 사람은 어떻게 쉬어야 할지 막막하다. 차라리 몸을 굴려 일하는 것이 연기처럼 사라지는 시간을 바라보는 불안감보다 맘이 편한 것 같다.

이곳 웨스트햄튼은 이방인이 놀러 오는 곳이라기보다는 돈 많은 사람들이 자기 별장에 자기 요트를 정박해놓고 대서양 바다를 자기 뒷마당 삼아 사는 곳. 그들의 느긋한 삶을 잠시 엿보고 간다. 내가 살 곳은 아니라는 생각과 함께.

이곳에서 탄생하는 Blurry Hill 영상은 총 4편. 오늘 밤은 마무리하지 못하고 온 스피카 스튜디오 원고를 마저 쓸 참이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새벽 4시에 일어나 바닷가에서 일출을 촬영할 예정이다.

촬영이라는 또 다른 일을 시작하며 느끼는 거지만 모든 것은 타이밍이다. 그 타이밍을 놓치면 그 장면은 다시 렌즈 안으로 들어오지 않는다. 주어졌을 때 잘해야 한다. 사람도, 일도, 잠시 거쳐가는 몸뚱어리와 영혼도.

웨스트햄튼으로 떠나왔던 그 기분으로 나는 또 집으로의 여행을 떠난다. 인생은 타이밍과 떠남의 여정이다.

※ 아래 사진들은 모두 스마트 폰으로 촬영한 것들입니다. 진짜배기 결과물은 유튜브 채널 Blurry Hill에 업로드 해 놓았습니다.

SPIKA STUDIO

SUE

Share on facebook
Facebook
Share on twitter
Twitter
Share on telegram
Telegram
Share on email
Email
23 댓글
Newest
Old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Sujin Park
2 months ago

그 짧은 시간 동안 4편이나 찍으시다니 ㄷㄷㄷㄷ 찍은것도 찍은 거지만 편집하고 올리신 게 더 대단?

저는 게을러서 꿈도 못 꿀 일입니다 ㅠㅠㅋㅋ

이래서 내가 못하는 건 남도 못할 거야 라고 생각하는 찐따들이 언니 같은 사람들을 질투하는 거죠ㅋ

남들 잘 때 잠 안 자고 남들 놀 때 노력하는 사람이 잘나가는 게 당연한 거 아닌가요??

부자들 질투하고 흙수저 비관하며 공짜나 바라는, 지들이 그렇게 싫어하는 좌파 빨갱이 사상으로 가득 찬 자칭 우파 기독교인들?

비난받지 않으려면 남을 비난하지 말라고 조동아리만 살아서 나불대며 맨날 남 깎아내리고 비난하는 역겨운 새끼들ㅋㅋㅋㅋ
그러면서 또 지 자신이 욕 쳐먹는 건 죽어도 용납못함ㅋㅋ

에라이 ? 이거나 쳐먹어라

(욕해서 죄송합니다? 사랑합니다)

Hani
2 months ago

계속 보여지는 사진을 보며 마지막에 혹시 수님 사진이? 했는데 역시..ㅎㅎ넘넘 이뽀이뽀요~~~?

쉬는 것도 쉬어본 사람이 할 수 있는 것인지… 타향살이로 빡세게 굴러먹고 산 사람은 어떻게 쉬어야 할지 막막하다.
는 문구에 완전 공감을 했습니다. 코로나가 쉬는 연습을 잘 시켜줘서 이젠 전 잘 놉니다.ㅋㅋ 인생에 정답은 없지요. 수님처럼 하고싶은 거 하는 것도 잘 쉰 게 아닐까용? ?
조심히 귀향하세요~~샬롬 ❤

Sujin Park
2 months ago

휴가 다녀오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엉냐ㅋㅋ 우리는 바닷가 소리 너무 좋아서 어제 틀고잠요ㅋ 근데 진짜 경치 쥑이네예~~ 나중에 꼭 함 가보고싶슴당~

ditto
2 months ago

저 큰 해변에 사람없이 전세낸 기분들것 같아요~^_^* 아침저녁 산책하면서 복잡한 머리 정리하고 모든 걱정 훌훌 털고 새로운 마음으로 오셨으면 좋겠네요 ?~♡

Soonghwn
2 months ago

잘사는 사람들의 뒷마당이라 ㅋㅋㅋ 표현 진짜 찰지다 소설 속 등장인물과 같은 사람들처럼 비현실적이네요. 아니다 현실을 바탕으로 한게 소설이니까 현실적이넹..
여기선 누나 생각이 자세히 풀어져 있어서 들르는데 느낌이 또 달라요.

타이밍 조절..ㅠ 찔리네요. 찔려서 좋구요. 맘 단단히 먹고 핸드폰 좀 가급적 멀리하고 댓글도 좀 자제해야것다 싶습니다. 아무래도 그래야겠죠? 제가 이제 얼마 안 남았는데 공부도 언제나 할 수 있는 환경이 주어지는 게 아니니깐..정성스레 댓글 달려다 보면 시간이 훌쩍 지나는 걸 요즘 많이 체감합니다. 그순간 몰입이 오지긴 해요ㅋㅋ 말씀하셨듯 타이밍을 놓치면 이도저도 아니게 될거 같아 솔직히 무섭네요. 후회하는거..못 견딜거 같애요 제 자신이. 위대한 것을 위해 좋은 것을 포기하겠습니다. 잠시나마. 제 말 제 맘 아시죠? 전달됐죠?..

흠, I’m going back where I should have to be. Desk ? 절 적절한 타이밍에 혼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로요. 제가 가기로한 길 똑바로 걷겠습니다. 누나 감사해요 ? ?

Last edited 2 months ago by Soonghwn
SU
2 months ago

마지막사진 이뻐용 쑤님~^^♥ 사진 배경으로 쓰려고 저장했어요 감사합니당!!^^♥

Esther Kim
2 months ago

화질 진짜 죽인다 대박~ ????? 컴바탕으로 쓰려고 저장했다~~~ ???

Gyeongseon
2 months ago

벌써 휴가가 끝나가네요
저는 수님 덕분에 수님이
찍으신 블러리 힐 바닷가 영상으로
편안하게 잠을 잤답니다
감사합니다~~~
지금쯤 일어나셔서 촬영하시겠네요
촬영 끝나시고 맛있는 아침 드세요
그리고 집으로 조심히 돌아오세요
휴가 동안 수고하셨습니다
수님 다시 만나요~^^

Sarah J
2 months ago

와우 사진도 예술입니다 ?
사물을 바라보는 시선이 남다른게 느껴져요~ 눈이 보배이신 수 언니 ? 조심히 잘 돌아가셔요~~

rald
2 months ago

참 부지런하세요~ 대단sue ^^♡

45340k
2 months ago

벌써 휴가의 끝인가요
어제 휴가 떠나신것 같은 느낌인데
왜 제가 더 아쉬운걸까요
휴가의 휴식을 수님 방식으로 사용하셨으니 그 나름 의미가 깊다고 생각드네요
새벽 촬영 한번 더 하신다고 했는데 조심하세요 수님 덕에 시원한 바다 잘 감상 했어요 ~^^❤

handolry
2 months ago

수님은 천상 일만 해야 하는 사람인가 봅니다
일상생활로 돌아가서 열심히 일하세요 ?
얼굴도 예쁘시고 마음도 예쁘시고…
암튼 돌아가실 때 안전운전하세요 ㅎㅎ

캘리포니아에서…

Last edited 2 months ago by handol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