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3월 18일

>
>
>

우주분야가 더이상 안보적 차원에서 머물지 않고 경제와도 직결되는 시대가 도래했다. 우주생활권과 우주 경제시대가 열릴리는 것이다.

이러한 변화 속에 한국의 우주 분야는 미국을 포함한 프랑스 등 서방 국가와의 연합 체제로 흡수된다.

우주 자원 패권, 우주 과학 네트워크, 행성 이주에 적극적으로 관여할 수 있는 주도권을 가지게 되며 한국의 우주산업에 탄탄대로가 보장되었다.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Share on telegram
Share on linkedin
Share on email
7 댓글
최신순
오래된순 인기순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JD
2 months ago

불과 100년전 국제정세를 모르던 조선이 겪었던 일을 다시는 겪지 말아야합니다 어차피 기술이 나왔고 거부할수 없고 싸워서 이길수 없는 상대라면 빨리 적응하여 새로운 시대의 선두국가로 나아가야합니다

pisaca
2 months ago

친미, 혈맹, 용산 이전으로 믿음을 얻었군요. IT, 엔터, 부산, 우주. 세력은 항상 한국이 핫해지는 요소를 좋아합니다. 반면 일본은 플라자 합의와 인공지진으로 무너뜨렸죠. 이번 일로 한일간 우주 격차의 균형을 맞추고 우주, 4차 산업, 부산 시너지로 신패권국으로 만들려고 하네요. 세력도 인간입니다. 그들은 이득을 위해 움직이지만 매력을 느껴 움직이기도 하죠. 지도상에서 한국을 보면 매력을 느낄수밖에 없습니다. 작지만 간지나게 해주고싶죠. 일본과 달리 북한, 만주라는 포텐셜도 있구요. 냉정하게 한국 국부의 지분을 볼 때 한국은 미국의 51번째 주입니다.

Ultra
2 months ago

한국의 본격적 일루미나티 국가로의 진입…

niverla
2 months ago
Reply to  Ultra

정신차리세요 우리가 의식해도 달라지는건 없습니다

Ultra
2 months ago
Reply to  niverla

자기자신이 없으면 이 세상의 모든 게 의미가 없습니다. 의식해도 달라지지 않다니요? 우리의 의식에 의해 모든 게 달라집니다. 그들이 우리를 육체적, 물질적으로 지배할지라도 영혼과 마음까지 앗아갈 수는 없으니까요. 정신차려야 할 사람은 그쪽으로 보입니다.

caffeineaddict
2 months ago
Reply to  Ultra

울트라님의 댓글이 있으면 항상 읽어보려고 합니다.

Ultra
2 months ago
Reply to  caffeineaddict

말씀 감사합니다. 비교적 짧은 글로 제 글을 읽는 분들이 적어도 조금 더 깊고 포괄적인 생각을 하시게 하려고 제 나름 노력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분들이 개안을 하실수록 서로에게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