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5월 4일

>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 보다 한국 기업은 미국에서 짱짱하다. 삼성을 비롯한 한국 국적의 글로벌 기업들은 미국 진출을 성공적으로 해내고 있다. 향후 미국으로의 공장이전 과정들도 무리없이 완료될듯 하다.

참 아이러니한 것은 삼성이 한국에서 두들겨 맞을때마다 큰손들은 웃는다. 경영환경 악화, 주가 하락, 국민신뢰도 약화 등 결국 이런 것들은 미국으로의 이전을 더욱 가속화시킬 뿐이다.

노조들이 설치면 설칠수록 기업은 미국에게 더 가까이 간다. 이제 보니 노조들이 미국편이네ㅋㅋㅋ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Share on telegram
Share on linkedin
Share on email
6 댓글
최신순
오래된순 인기순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travelingtree
12 days ago

미국 공장 노동자들은 노조 안하나요? 아님 사람이 필요 없나요? 다 자동기계 시스템이라서?

Star Unicorn Jeon
13 days ago

실제로 옛날에 일본 공산주의자들과 노조들을 지원하여 일본 내 국수주의 우익파를 견제하도록 한 게 미국이었죠. 한국도 별반 다르지 않습니다.
다만 조종 당하는 본인들만 모를 뿐이죠.

DangDong
13 days ago

화성 평택 등에 있는 삼성 반도체 공장등도 결국 미국으로 넘어갈까요? 하긴 4차니 디지털이니 하면서 전면 자동화해서 이득은 그들이 다 취하면 공장이 어디 있는가는 중요치 않겠네요.

Frog
13 days ago

윤쩍벌, 한가발은 이재용을 한참 털어주는 척하고 삼성으로부터 스타팰리스를 골드만삭스 김성은을 통해 쳐 받고? 한 것이…상관이 있을까….뭐지…
미국은 5G로 안 가고 6G로 넘어 간다는 ‘5G 주도권을 빼앗긴 미국은 6G시대의 리더가 되고자 한다’ 기사를 봤던 기억이 있었는데요.. 참

Last edited 13 days ago by Frog
pisaca
13 days ago
Reply to  Frog

뭐지 이 전라도는? 문쩍벌, 찢가발, 젓국이 선거 쳐발리고 부들대나

Ultra
13 days ago

물론 노조들도 그들이 조종하겠지요. 세계 모든 곳에 자기들의 목표달성에 힘이 되는 개인과 집단이 그들 손아귀에 들어가 있다고 해도 전혀 지나친 추측이 아닐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