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3월 31일

>

기자분들중에 근거없는 국뽕 환자들이 하도 많아서 이런 기사엔 의심먼저 하게 된다. 이게 과연 국뽕 뉴스일까 아니면 단순 프로파간다일까 ?

무슨이유로 한국이 엔데믹 첫국가가 된다는 것인가? 찾아보니 같은 내용의 기사가 월스트리트 저널 등에서도 보도되었다. 적어도 국뽕은 아니라는 말.

기사를 보면 한국이 코로나 19가 풍토병으로 자리잡는 세계 최초의 나라가 될거라고 예측하고 있다. 풍토병으로 간주, 즉 애초에 코로나는 감염자에 비해 사망자가 미미하다는 얘기다. 이딴 걸로 호들갑 떤 지난 2년이 민망할 정도네.

그렇다면 영국, 미국, 이스라엘 등 큰손들의 베이스 캠프를 다 놔두고 왜 하필 한국이 첫번째 엔데믹을 맞아야하는가?

그것은 곧 출범할 윤석열 행정부의 디지털 바이오 어젠다가 대신 말해주고 있다. 코로나 빅데이터 플랫폼도 최초, 코로나 풍토병 정착 최초, 코로나 독감 백신 최초 적용. 딱봐도 한국에서 풍토병 만들고 매년 코로나19 독감 백신을 맞추겠다는 얘기가 된다.

당선되자 빌 게이츠 재단으로부터 전화도 오고, 아무튼 큰손들이 2022년 부터 작정하고 한국을 예의주시할 것이라는 느낌이 든다.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Share on telegram
Share on linkedin
Share on email
10 댓글
최신순
오래된순 인기순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내곁에만머물러요
1 month ago

디지털 바이오 말만 들어도 무섭네요 ㄷㄷ

shinyheen
1 month ago

아니 취할뽕이 있어야 취하지
마스크는 왜 안벗는데
백신 맞아도 걸린 나란사람..

shinyheen
1 month ago

정말 …이사람들이…진짜
너무 짜증나요

ksLee
1 month ago

강제 접종은 절대 거부..

vsallel
1 month ago

예리한 분석을 해주셨습니다~*

Ava Lee
1 month ago

뭐.. 매년 맞추든 말든 무엇보다도 접종의 강제성이 문제겠죠. 윤석열 정부는 또 어떤 수작을 부릴지 벌써부터 걱정이 되는군요.

Ultra
1 month ago

무엇보다 웃기는 건 한국의 백신 접종율이 세계 1위, 그런데 확진자 수도 영예의 1위…그렇다면 백신을 많이 맞을수록 더 많이 걸린다는 얘긴데 바보들은 아직 충분히 맞지 않아서 걸리니까 더 맞아야겠다고 생각할 것… 😆

Hani
1 month ago
Reply to  Ultra

맞는 말씀입니다. 제가 사는 곳에 비접종자 현지인들도 저에게 같은 얘기를 하더군요. 백신 많이 맞아서 코로나 많이 걸린다고. 진실을 아는 사람들을 만날때 더할 나위 없이 기쁜 요즘입니다.^^

Ultra
1 month ago
Reply to  Hani

Hani님, 항상 따뜻한 말씀 감사합니다… 그렇죠. 세상이 험해지는 이때 진실에 대한 시각이 같은 분들과 마음이 통할 때 아직은 희망을 가지고 살아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멀리 계셔도 제 마음에는 항상 가까우십니다. ^^

DangDong
1 month ago

국뽕 유튜버들 또 판을 치겠네요.
rona 를 완조~니 극복한 최초의 국가! 세계의 모범이 되고있는 jab 강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