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5월 18일

>

러시아 건강 이상설이 연일 제기되는 가운데 그가 혈액암으로 우크라이나 사태 직전에 수술을 받았다는 녹취가 공개되었다.

건강 상태도 매우 좋지 못한 것으로 밝혀졌다. 문제는 이와같은 주장이 모두 러시아 관료들을 통해 나오고 있다는 것이다.

우크라이나 사태라는 푸틴의 자충수를 대부분 못마땅히 여기고 있다는 말이 되겠다. 하긴 러시아 경제 박살내고 무기시장, 가스시장 다 빼앗기고 국영기업이 외국 자본에 넘어가게 생긴 마당에 누가 지도자로서 존경을 할 수 있겠는가? 지금 당장 쿠데타가 일어난다 해도 이상할 일이 전혀 아닌것이다.

아무튼 푸틴의 상태가 영 좋지 못한 것으로 판단된다. 조만간 이 무대에서 내리려고 하는 것 같다.

5 댓글
최신순
오래된순 인기순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다크스타
1 month ago

수님…
근데 프랑스 대선 부정선거에 대해서는 아시는게 없으신가요?
프랑스 대선 득표율 그래프를 보니, 미국 대선과 판박이던데…

Ultra
1 month ago

이건 푸틴의 임무는 끝났고, 앞으로 다른 바지를 권좌에 앉히겠다는 말로 들리는군요. 놈들은 어떤 정권을 창출할 때 그것에 걸맞는 계획들을 종합선물세트같이 패키지로 만들고, 다음 계획으로 넘어갈 때에는 표면적으로 완전한 멤버 체인지를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따라서 우크라이나 사태는 이제 다음 장으로 넘어 가는 게 얼마 남지 않은 것 같네요.

Last edited 1 month ago by Ultra
rlarlarla
1 month ago
Reply to  Ultra

갑자기 뜬금없이 ufo인정하는뉴스도나오고… 뭔가 빠르게 진행하는느낌입니다

Ultra
1 month ago
Reply to  rlarlarla

네. 뭔가 꽝하고 대형 사건이 터져 나올 것 같은 예감이 듭니다. 앞으로 조용하고 평화로운 때가 없을 것 같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