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3월 7일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Share on telegram
Share on linkedin
Share on email





우크-러 사태로 러시아에 대한 유럽 국가들의 비난이 쏟아지는 가운데 푸틴을 전범으로 규정하자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민간인 지역임을 알면서도 그가 고의로 공격을 명령을 내렸다는 이유에서다.
지난 방송에서 언급한 바 있지만 에너지를 무기로 미국과 대립각을 세웠던 지도자는 모두 축출되었다. 다만 비극적으로 생을 마감하느냐 아니면 일정부분 타협을 보고 노후 안전을 보장 받는냐 그 차이일 뿐이다.
푸틴은 후자일 가능성이 매우 높다.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Share on telegram
Share on linkedin
Share on email
이라크 아프간 리비아 시리아 유고슬라비아 박살내고 갈기갈기 찢은 클린턴 부시 오바마 바이든 힐러리 전범이 처벌안되었음 푸틴도 걱정 없음
푸틴의 처벌 여부는 불확실하지만, 과거 미국의 지도자들이 처벌 받지 않은 이유는 미국이 패권국이기 때문입니다.
대외적으로는 전범일지라도 조직 내에서는 큰 공헌을 하고 있기 때문에 그에 상응하는 보호를 받지 않을까 합니다. 그들은 심지어 결정적 하수인들을 사망한 것으로 보도하고 그들의 신분을 바꿔서 다른 곳으로 빼돌린다는 설도 있지요.
입법과 사법에 견제를 받지 않는 극강의 독재 대통령에
듣보잡 나라도 아니고 러시아 대통령이면 세상 돌아가는게 훤히 보일텐데
이런 사람도 엘리트유대자본세력에 쉽게 굴복?매수? 당하는거 보면
이 세상에서 그들이 하고자 하는 일을 거스를 수는 없겠네요
경외감이 듭니다
푸틴이 2014년도에 국제 금융 세력(로스차일드)와 전면적으로 대적하겠다는 연설을 한 적이 있지요. 아마 그때 부터 본격적으로 두들겨 맞기 시작해서 지금 상황에까지 온 것 같습니다.
그럴싸한 명분 만들어서 다른 모든 이슈 덮어버리고 러시아 뚜가패고 기업들 줍줍하고 최종목표 달성에 유리한 고지에 서고.. 고통은 러시아 우크라이나 국민들이 감수하고 참 대단한 자들 대한민국도 줄을 잘 서야함을 보여주는 사례
현 상황을 정확히 이해하고 계시는군요. 그러나 우크라이나는 향후 번영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우크라이나가 성장해야 러시아와 대립구도를 더 확실히 만들어 놓을 수 있거든요. 한국과 북한처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