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2월 26일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Share on telegram
Share on linkedin
Share on email
>
>

푸틴의 우크라이나 침공 명령과 연일 이어지는 유혈 사태, 게다가 푸틴은 중립국들에게 나토 가입을 중단하라며 협박하고 있다. 또한 현재 미국이 우크라이나에 적극 개입하고있지 않은 그림이 그려지면서 위기감을 느낀 유럽의 모든 국가들이 NATO를 중심으로 강하게 결집되고 있다. 러시아 방어전선이라고 볼 수 있는 동유럽 일대에서 미국 중심의 민주주의 집단 안보 체계가 빠르게 자리잡고 있다. 이 모든 것은 푸틴이 초래한 일이다. 경과를 보지 말고 결과를 보자, 결국 누가 누구에게 이득을 주고 있는지 말이다.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Share on telegram
Share on linkedin
Share on email
4 댓글
최신순
오래된순 인기순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JY
2 months ago

이번 우크라사태의 은밀한 목적은 NATO의 확장과 미국의 유럽 안보체제 강화라는 건가요?

Last edited 2 months ago by PJY
geviert
2 months ago

어제 한국외대 우크라이나어과 원어민 교수님의 말씀을 들어보니, 원래 우크라이나는 나토에 가입할 생각이 없었는데, 과거 러시아가 침공을 하는 터에 안보상 나토에 가입하려 하는 움직임이 일어난 것인데, 이를 러시아가 앞뒤 상황 빼고, 우크라이나가 나토에 가입하려 했기에 러시아가 부득이 이를 저지하려 공격을 했다는 식으로 진실을 왜곡한다 합니다.

그래서 현재까지는 푸틴이나 러시아는 고의건 아니건 ‘자살골’ 각입니다. 뭐 이것도 서방언론에 의존한 것이니, 더 신중히 봐야겠죠.

여튼 ‘답정너’ 식으로 간단히 ‘만물 로스차일드 기원설’ 식으로 보기 보다는, 하나 하나 디테일을 찾아가면서 최종적으로 ‘로스차일드이건 뭐건’에 도달하는 생각이 필요해 보입니다. 적어도 여기 회원분들은요.

spicar
2 months ago
Reply to  geviert

‘한국 공영방송’에 나온 ‘우크라이나 여교수’가 우크라이나 상황을 완벽히 대변한다고 생각하시나 봅니다.
이곳이 답이 정해져있는 곳이라 생각하는 것 부터가 이미 답정너신데 어떻게 유연한 사고가 가능할까요.
여기는 이미 사고하는 사람들이 모인 곳입니다. 대표면서 관리자인 사람의 의견을 답정너에 만물설로 치부하실 분이 상주하고 댓글 다시면 오히려 분란을 일으키고 목적 달성에 훼방을 놓는 행동이라고 생각하는데 어떻게 생각하시는지요?

Ultra
2 months ago

이번 우크라이나 사태를 보면서 세계가 또 한번 글로벌구에 의해 헛다리를 짚었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우한’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미중 갈등이 고조되면서 미국과 중국 간에 신냉전 시대가 막이 올랐다고 생각하고 있는 순간, 조용히 잠자고(?) 있던 러시아가 돌연 서방 세계를 상대로 도발하면서 국제 불량배로 등장… 그들의 빅이벤트 연출은 마치 서스펜스 영화를 연상시킵니다.

Last edited 2 months ago by Ult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