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party is over

2022년 3월 24일 23:30 UTC-05:00

파티는 끝났다, 이제 준비하라
 

제가 그랬잖아요.

이를 피해 윤을 뽑은 거 완전 이해한다구요. 그리고 친중러 하겠다는 李보다 친미 尹이 현 국제정세 속에서 한국의 국익과 안전에 부합하는 쪽이라구요. 이 시점에 친중러 하다가는 진정 국가가 쪽박 찰 수도 있다구요.

최악을 피해 차악을 선택했다면 똑같은 비판적인 시각과 잣대로 윤정부의 행보를 지켜봐야지 왜 자꾸 국뽕에 취해 빨고 계십니까. 왜 여기에 자꾸 종교적 신념을 갖다 붙이십니까. 색안경을 끼고 빨기 시작하면 제대로 볼 수 없는 거 모르십니까.

여러분이 지금부터 심각하게 고민해야 할 것은 북한과 빨갱이가 아닙니다. 앞으로 윤정부 시대에 피부로 느껴질 디지털 전환, AI로 인한 일자리 감소, 메타버스 교육, AI 의료, 과학적 방역 등입니다.

>

디지털 전환으로 벌어질 변화와 위험요소들에 대해 왜 안 물어보십니까. 걱정 안되십니까.

AI가 일자리를 대체할 경우 발생할 실업난에 대해 고민해 보셨습니까. 메타버스 교육으로 인한 아이들의 정신건강과 정서 변화에 대해 고민해 보셨습니까. AI 의료와 생체칩에 대해 대응할 준비되셨습니까. 과학적 방역을 피할 수 있으시겠습니까. 우리의 신앙은 어떻게 될까요. 교회는 과연 존재하게 될까요. 가상현실에서 가상의 신을 만들어내지는 않을까요. 과연 여러분의 자녀들을 잘 지켜낼 수 있을까요. 세상은 얼마나 더 죄로 물들며 우리의 영혼을 잠식해갈까요.

이제 제발 해결 나지도 않는 진영논리 안에서 끝도 없이 싸우는 일 멈추세요. 양진영은 더 위에 있는 세력이 목적을 위해 필요에 따라 컨트롤합니다. 왜 항상 큰손들의 정반합 전략에 놀아나는 일들을 스스로 자처하십니까.

여러분의 아까운 시간 낭비하지 마시고, 마음 상하지도 마시고, 입을 더럽히지도 마세요. 그리고 사람을 쫓고 빠는 일도 멈추세요. 정치인들은 배지를 다는 즉시 그들만의 카르텔 안으로 들어가 각자에게 부여된 역할을 감당하고 정해진 스탠스를 취하게 되는 겁니다. 국민들 선동해서 정치자금 벌어들이는 일에 동원되지도 마시구요. 그들이 만들어놓은 진영놀리의 가두리 양식장에 갇히지 마십시오.

국민들의 애국심과 신앙심을 건드려 돈 벌 생각하지 말고 차라리 합법적으로 로비하라고 하세요. 그게 덜 역겹습니다.

>
신앙인들은 기도하십시오. 우리가 시대의 물결에 휩쓸려 죄를 짓지 않게 해달라고. 사람을 쫓지 말고 오직 한 분 예수 그리스도를 의지하게 해달라고. 어떤 환경과 시대에도 감사와 평안을 잃지 않게 해달라고. 사탄의 영이 우리를 잠식하지 않게 해달라고. 물질에 소망을 두지 않게 해달라고. 깨어 준비하는 지혜로움을 달라고…

SPIKA STUDIO

SUE

>
답글 알림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