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3월 23일

>

‘대한민국 20대, 재테크에 미쳐라’ 등을 통해 개인 투자자들을 위한 올바른 자산 관리법을 설파해 온 저자 정철진, 그는 서울대학교 경영학과 출신의 엘리트다.

이 책에서 저자는 큰 그림과 함께 경제 음모의 각론들이 오늘 대한민국 개인 투자자들에게 미치는 구체적인 영향을 분석하고 이에 대한 현실적인 대응법까지 제시한다. 이 책의 1장에서는 흔히 글로벌 엘리트, 국제 유대 자본, 세계 투기 자본 등으로 대표되는 ‘그놈들’의 실체와 궁극적인 목표를 설명한다. 2장에서는 경제 음모에 대한 통찰 연습을 위한 오각 분석 시스템을 소개한다. 3장에서는 음모론 투자 통찰의 핵심 키워드인 기축통화 달러와 패권국 미국의 몰락을 전망하고, 그 과도기에 생성되는 울트라 버블의 영향을 상세히 설명했다. 4장에서는 경제 음모에서 살아남기 위한 구체적인 투자 로드맵을 제시하고 5장에서는 울트라 버블과 슈퍼 공황의 가능성 속에 생존을 위한 테마 투자법을 일러준다.

주식 투자로 성공하려면 그놈들의 정체를 정확히 알아야하며, 로스차일드가 독식하는 현 금융 생태계에 대해서도 잘 알고 있어야한다. 딱 12년전 초판 인쇄된 책에 지금의 백신 사태와 똑같은 내용이 적혀있다는 게 흥미롭다.

유튜브 투자관련 방송이 만약 좌우에 몰입된 특정 정치성향을 띈다면 당장 거르길 당부한다. 100% 잘못된 분석이기 때문이다.

답글 알림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