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월 17일

이재명이 차기 바지사장인 건 알겠는데 너무 대놓고 벌써 부터 대통령 행보를 보이고 있다.
지난 16일 그는 통일부의 명칭을 ‘남북협력부’로 바꿀 용의가 있다고 밝혔다.
미국 주도의 유라시아 실크로드 통로인 북한을 뚫으려면 하수인 이재명의 역할이 클 것이다.
향후 10년 안에 남북한이 통일되는 시대가 올 수도 있다.
한반도 통일은 더이상 먼 훗날 얘기가 아니다.
이재명때 남북관계에 있어서 많은 것이 변화할 것이다.


물론 이재명이 빨갱이라서 이러한 행보를 보이느냐?
그렇지 않다.
필자의 방송을 꾸준히 시청한 분이라면 잘 아시겠지만 남북 평화 화합은 글로벌 엘리트들의 큰 그림이며
미국이 주도하는 어젠다 중 하나다.
그들의 모든 폭표는 유라시아 실크로드 연결이다.
이걸 두고 또 이재명이 빨갱이라 북한 수발든다고 급발진하는 우파 채널들 있음
이건 뭐 쇠귀에 경읽기도 아니고…
이재명이 문제가 아니라니까 그러네…
Facebook
Telegram
Email
역시 수님은 천리안 이십니다.^^
쑤님 안녕하세요^^ 빨간줄 애독자 입니다
한가지 궁금한것이 있는데요
(쑤님의 사이트에서 검색해봐두 제가 잘 못찾겠어서 ㅠㅠ)
유라시아 실크로드를 통해서 글로벌엘리티들이 원하는게 뭔지..
유라시아 실크로드의 중요성이 무엇인지 혹시 알려주실수있을까요?^^
감사합니다
애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먼저 유라시아 실크로드는 큰손들이 구상하고 있는 차세대 육상 공급망입니다. 현재 바다를 통한 무역로, 예를들어 대서양, 태평양, 아시아-인도양-유럽 루트는 미국이 꽉 잡고 있습니다. 향후 북극항로도 그렇게 될 것이구요. 그런데 문제는 육상 루트입니다. 태평양에서 대륙으로 진출하는 입구는 한반도입니다. 북한을 거쳐 만주 몽골 중앙아시아 유럽으로 연결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 일대는 면적도 워낙 방대하고 여러 나라를 관통해야하며 가장 큰 변수인 러시아 중국 중동의 간섭이 있어 쉽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점점 정리되고 있는 상황이지요. 북한도 머지않아 정리될 듯 보입니다. 장거리 철도와 가스 파이프라인 인프라를 장악한다는 것은 그것들이 통과하는 모든 국가를 자신들의 손아귀에 넣는 다는 것으로도 해석해 볼 수 있습니다. 군사력 전개도 용이해집니다. 또한 물류의 흐름을 자신들 주도로 콘트롤하며 이익을 취할 수 있고 물류를 빌미로 국제 정세와 세계 경제를 쥐락펴락 할 수 있게됩니다. 실크로드가 지나가는 지점에 거대한 경제 블록이 구축되는 것이지요. 따라서 실크로드를 장악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20세기 모든 분쟁은 무역루트와 석유 때문에 일어났다고 보아도 과언이 아닙니다.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