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6일 캐피털 빌딩 난입 사건 당시 CNN 소속의 제이드 세이커가 BLM 폭동을 주도했던 ANTIFA의 여성 멤버와 함께 “우리가 해냈다!”라고 환호하는 영상.이처럼 CNN 측은 ANTIFA의 멤버들과 보란 듯이 국회의사당을 관통해 들어갔다. 영상 속 제이드 세이커는 이 영상을 나중에 지울 것이라고 말하기도 한다.

Insurgence USA 그룹 창시자이자 안티파 존 설리반이 체포되었다. 그는 트럼프 지지자로 가장하고 캐피털 빌딩에 들어가 문을 부수고 사람이 죽었다고 선동한 것이 비디오 판독 결과 드러났다. 그는 또한 사람들을 선동하여 이끌고 빌딩 안으로 들어간 주동자인 것이 확인되었다. 그는 유리창을 깨고 벽을 타고 올라오는 사람들을 도왔으며 칼도 소지하고 있었다.

존 설리반은 며칠 전 CNN에 출연해 자신이 캐피털 빌딩 난입의 목격자라고 주장하기도 했다. 이 사건들이 말해주고 있는 사실은 이번 캐피털 빌딩 난입 사건은 확실히 CNN이 개입되어 있다는 것이다. 하지만 그들은 주동자를 출연시켜 캐피털 난입 사건을 트럼프 지지자들의 폭력 행위라고 사실을 왜곡, 날조했다.

CNN은 더 이상 메인 뉴스 채널이라고 볼 수 없다. 그들은 미국 민주당 산하의 공보실 전용 방송국으로 전락한지 오래이다.



답글 알림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