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4월 22일

>
>

부산대, 질병관리청, 에스엔비아 이 세 기관이 마이크로니들형 두창(천연두) 백신 패치를 개발했다.

온도조절로 인한 보관이 까다로운 기존의 주사제형 백신과 대규모의 신속한 백신 접종이 어려운 난절법의 단점을 모두 극복한 획기적인 백신 접종 기술의 개발이다.

안전하고 사용이 편리하며 보관도 용이하고 대량 생산이 가능하다. 이 마이크로니들 기반의 신속 백신 플랫폼을 이용할 경우 천연두 이외에도 결핵, 장티푸스, 인플루엔자, 대상포진 등의 다양한 감염성 질환들을 효과적으로 예방할 수 있는 자가 투여형 백신패치가 널리 활용될 것으로 전망한다.

자가 투여형 천연두 백신패치가 나오려고 빌 게이츠가 미리 광고했던 것인가?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Share on telegram
Share on linkedin
Share on email
2 댓글
최신순
오래된순 인기순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goldcat
27 days ago

코로나 백신 처음 들여올 때 소수의 사람 제외하고는 대부분은 먼저 맞겠다고 컴퓨터앞에서 새로고침 계속 눌러가며 접종 예약했었고, 수능 응시생들은 아스트라xxx말고 화xx으로 놔준다하니 접종 목적으로 나이든 사람들도 수능원서접수하는 해프닝 벌어졌었죠.
코로나도 초반엔 이지경이었는데 감염자 사진만 봐도 무시무시한 천연두는 얼마나 사람들이 공포에 질려하며 빨리 백신 내노라할지…

Ultra
27 days ago

이제는 앞으로 자기들의 계획에 따라 걸핏하면 이 바이러스 저 바이러스로 팬데믹을 일으킬 준비 작업이 착착 진행 중이군요. 그럴 때마다 자기들이 경영하는 정부와 미디어를 통해 대중에게 공포심을 조장하면 계속 백신 접종에 줄을 서게 될 것이고, 그것이 일상의 일부가 될 때까지 밀어붙일 겁니다.

Last edited 27 days ago by Ult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