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3월 13일

>
>
>

빌게이츠는 2017년 4월 천연두와 같은 바이오 테러에 의한 전염병 확산을 경고했다. 그는 2021년 11월에 또 한번 천연두 테러를 경고했다. 그리고 지난 2월에 다음 팬데믹이 “확실히” 온다고 경고했다.

지금 러시아 우크라이나 전쟁 중 미국, 영국, 폴란드, 중국, NATO 수장들을 통해 연일 “화학무기”가 언급되고 있으며 이를 언론들이 앵무새처럼 떠들고 있다. 뭔가 계획 중이라는 증거다.

만에 하나 정말 다음 팬데믹으로 천연두가 발생한다면 국제 보건 이슈는 그야말로 짜고치는 고스톱이라는 것이 증명되며, 러시아 우크라이나 전쟁조차 이미 오래전 기획된 전쟁이라는 말이 된다.

아마도 준비해야 할 것 같다…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Share on telegram
Share on linkedin
Share on email
10 댓글
최신순
오래된순 인기순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wooooody
2 months ago

흐음… 너무 빠르네요.
호흡을 고를 시간 조차 주지 않네요 ㅠㅠ

pisaca
2 months ago

코로나는 중국이 욕먹었지만, 천연두는 러시아가 욕먹을지 미국이 욕먹을지.. 미국도 비난에서 자유롭지 못하겠네요. 폭탄넘기기의 승자는 누가될지..

Last edited 2 months ago by pisaca
kouvuv
2 months ago

쿨타임도 안주고 벌써…?

sldlf123
2 months ago

루시퍼 종이자 인류 살인자들 ㅎㅎ

바위감자
2 months ago

안녕하세요 수님 매일 챙겨보고 있는데 오늘 처음으로 댓글 남겨봅니다.
혹시 다음 팬데믹이 온다면 정말 우리가 개인적으로
준비할 수 있는일이 있을까요??

Sujin Park
2 months ago

코로나는 절대 자연발생된 질병이 아니라고 생각하는 1인입니다. 백신도 그렇고 이상한 점이 한두개가 아니에여… 이 모든것이 그들의 계획이라면, 반드시 다음, 그 다다음 새로운 바이러스들이 출몰하겠죵 ㅠㅜ 다음번이 천연두일지 아닐지 확신할 수 없으나 만약 천연두가 유행하게 된다면 언니 말씀대로 국제 보건 이슈는 짜고치는 고스톱에 러시아 우크라이나 사태도 다 그들의 계획ㅋ

아… 웃을일이 아닌뎅 ㅠㅜ 어이가 없어서 웃음만 나오네요ㅋ 어떻게 되는지 지켜볼 따름입니당…
근데 정말 쑤언니 자리라도 깔아야 하나봐여ㅋㅋㅋㅋ 용하다는 소문듣고 별 이상한 인간들이 다 기어오네요ㅋㅋㅋ 근데 너무 고난이도라 말귀를 못알아들으니까 자꾸 이상한 소리만 해대고ㅋㅋ 예전부터 느꼈지만… 자꾸 벌레들 꼬이는 건 어쩔수 없는 것 같아용ㅜㅠㅋㅋㅋㅋ 언니는 이미 해탈하신듯ㅋㅋㅋㅋ

Ultra
2 months ago

놈들이 또 다른 팬데믹을 일으키는 데 가장 자연스럽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제어가 불가능한 상황인 전쟁을 통해서이네요. 생각해 보면, 코로나에 바로 이어서 새 팬데믹을 추진하는 방법으로서 그것 만큼 완벽한 것이 없습니다. 이제 시간이 얼마 남지 않은 것 같네요.

Sujin Park
2 months ago
Reply to  Ultra

아아.. 정말 그런 것 같아요 ㅠㅜ 또 팬데믹이라니 ㅠㅠ…

Ultra
2 months ago
Reply to  Sujin Park

우크라이나 사태를 일으킨 이유 중의 하나가 다음 팬데믹인 것 같습니다. 들려오는 정보 쪼가리들을 모아보면 그런 그림이 그려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