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3월 21일

>

동서남북 거리로 계산해 본다면 용산은 대략 서울의 정중앙이라고 볼 수 있겠다. 왜하필 대통령 집무실을 이곳으로 옮기는가? 한미 동맹을 뛰어 넘는 매우 상징적인 뜻이 있다고 본다.

대통령 집무실이 들어설 용산 국방부 건물 바로 옆에는 ‘드래곤 힐 롯지’ 호텔이 있다. ‘롯지(Lodge)’라는 단어를 상호로 쓰는 곳은 모두 ‘그분’들의 터치가 있는 곳이라고 보면 된다. 글로벌 엘리트들이 서울의 용산을 자신들의 수도인 콜롬비아 특구 처럼 만들어 놓으려는 듯 보인다.

용산에 한미연합사, 미대사관, 한국 대통령, 연락부대, 방호 출입시설, 각종 지하 벙커, 미 대사관 숙소, VIP 헬기장 이 밀집해 있으며 이 모든 것의 중심에 ‘드래곤 힐 롯지’가 위치해 있다.

한국이 격변하는 시점이라는 얘기다. 한국은 건국 시작 부터 프리메이슨이 주축이된 미 군부 세력이 개입하였고 그 중심에 프리메이슨 33도이자 태평양 연합사령관 ‘더글라스 맥아더’가 있다. 비단 한국 뿐이겠는가? 일본의 근대화 과정은 우리보다 더 혹독했다.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Share on telegram
Share on linkedin
Share on email
10 댓글
최신순
오래된순 인기순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isaca
1 month ago

Washington D.C (District Columbus, Christopher Columbus)
USA White House China Zhongnanhai Japan Prime Minister’s Office
German Chancellery UK Buckingham Palace India Rashtrapati Bhavan
France Élysée Palace Italy Quirinal Palace Canada Rideau Hall
South Korea Blue House Russia Kremlin
강대국들의 관저들은 수도 정중앙에 있는 반면 브라질, 호주, 스페인은 구석에 있죠.
개인적으로 현 청와대 위치가 최적이고 아름답지만, 강대국들의 관저들이 정중앙에 있는 데는 다 이유가 있겠죠. 속도와 효율이 좋아질 듯 합니다.

Mr.K
1 month ago

이제시작입니다. 대대적인 변화 기대하시면 됩니다.

Yesome Han
1 month ago

용산 랏지군요. 재미있군요.

JD
1 month ago

현재상황이 100여년전 조선말기 개화기때로 생각되어집니다 러시아의 남하를 막기위해 조선을 키우려 했으나 국제정세 모르던 고종과 조선의 사대부들은 나라문을 걸어잠그고 그사이에 그역할을 자처한 일본은 동아시아에서 유일하게 식민지배를 받지 않고 동북아의 패권을 갖게 그리고 우리는 이제와서 개화파가 맞았다고 평가하듯 세상은 지금도 변화하고 있고 그것에대해 저역시 부정적이고 두려운것이 사실입니다 그러나 빨리 새로운시대를 준비하고 선도해가지 않으면 망하는길로 가게됩니다 100년전 일본이 동아시아에서 유일하게 식민지를 당하지 않고 오히려 동북아시아의 패권을 가졌듯 역사를 통해서 우리가 살길을 배워야합니다 다행히 지정학적인 이유로 대한민국이 선택되어 4차산업 선두국가로 키워지려합니다 이시기에 잘만하면 대한민국이 세계최고는 아니더라도 미국 다음으로 잘사는 나라가 될수 있지 않을까 생각을 해봅니다

wan bin
1 month ago
Reply to  JD

한국이 미국 다음으로 잘산다 하더라도 그 부와 권력이 한국 국민들에게 까지 돌아올까요??그게 걱정되네요 4차산업자체가 중산층 파괴하고 극빈 극부 완전 빈익빈 부익부 체제인데..
한편으로는 우려스럽네요.. 3차산업혁명까지만하고 4차는 안갔으면 하는 바램이었는데..좀 아쉽네요
다들 어찌 생각하시나요??

JD
1 month ago
Reply to  wan bin

그래서 지금 개인의 경제적지위 사회적지위를 높여놓으셔야 합니다 즉 지금 열심히 하셔서 막차를 타셔야됩니다 시간이 얼마 없습니다 이미 개인간의 자산격차가 크게 벌어지고 있는것은 알고 계실겁니다 괜히 부동산이 오르는게 아닙니다 일단 대한민국이라는 국가가 줄은 잘섰습니다 그 부와 권력이 내게 오게 하는건 현재 개인의 선택과 노력이 아닌가 싶습니다 IMF때도 시대를 잘 읽고 부자된사람들 많습니다 지금 과도기가 우리에게 마지막 기회가 아닐까 싶네요 4차산업시대가 오면 왠만해서는 뒤집히기가 쉽지 않을것이라 생각되어집니다

Sujin Park
1 month ago

요즘 한국 근대사에 대해 다시 알아보고 있습니다. 관점이 바뀌니 모든 것이 새롭네요. 하지만 현타가 동반ㄷㄷㄷㄷ
역사적으로 중요한 인물들을 다시 살펴보는데 절대 선한 인물도 절대 악한 자도 없는 것 같습니다. 때에 따라 맞게 쓰임 받았다고 보여집니다. 성경속 인물들도 그렇고 만약 완벽한 인물이 나왔다면 그가 우상이 되지 않았을까 생각해 봅니다.
그런 의미에서 이승만에 대한 무조건적 숭배에 대해 다시 한번 돌아보게 되었습니다. 제가 금기를 건드린 듯한…. ㅋㅋㅋㅋㅋ

전찬우
1 month ago

2030년에 우리는 똑같이 타자치는 인터넷을 하고 있을까요.. 제발 그러길…

Ultra
1 month ago

문죄인의 친중 친북 좌파 정권에서 분류상의 우파, 윤석열 정권으로 큰손들이 이제는 노선을 바꿔 한반도 통일을 위한 본격적인 작업을 시작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다 같은 바지들이지만 큰손들이 그 정권의 임기 동안 달성할 목표에 따라 정권의 노선을 선택하지요. 통일은 엄청난 재화가 필요할 것이고, 그것을 위해서는 남한의 경제가 훨씬 더 성장해야 할 것이므로 국가 경제의 규모도 향후 5년 간 크게 확충될 것으로 보입니다.

한가지 확실한 건 미래의 한반도의 통일은 분명히 형식적으로, 그리고 실질적으로 미국이 주도하게 될 것이고, 그것은 또 하나의 글로벌 엘리트들에 의한 역사적 승리의 기념비로 기록될 것입니다.

Last edited 1 month ago by Ultra
junhyeong
1 month ago

역시 수님의 통찰력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