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2월 14일

1. 접종자들 몸에는 테스트용 나노봇들이 들어오고 있다는 것이 내 확신이다.
2. 코로나 백신은 코로나 바이러스와 상관없다.
3. 서로 다른 모양과 용도의 나노봇 바이오 실험이 전세계 사람들을 상대로 이뤄지고 있는 과정이다. 이 과정 속에 많은 사망자와 피해자가 발생하고 있다.
4. 나노봇은 가까운 미래에 의학적 진단과 치료로 사용되기도 하겠지만 선별적으로 사람을 죽일 수 있는 살상용 무기가 될 수 있다.
5. 온갖 종류의 바이오 실험이 가능해진다.
6. 이제 사람의 몸은 약이 아니라 정기적인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가 필요하게 될 것이다.


인류는 이미 바이오 경제 시대로 진입했다.
나노봇이면 인간의 몸 뿐만 아니라 인간의 생각까지도 국가에서 통제가 가능하다고 봐야되나요?
미주 중앙일보 원용석 기자의 럼블채널 영상에서 미국 CDC 직원이 백신주사 회 당 몸에 최소 50ml의 머큐리 즉, 수은이 주입된다고 하던데, 나노봇은 몇 개월 주기로 없어진다 해도 머큐리는 몸에 계속 축적되며 치사량이 150~300ml라고 하던데 부스터샷 계속 맞아도 괜찮겠나요?
너무 아니면 좋겠습니다 주위에 맞은사람이 대부분입니다 ㅜㅜ
지난해 6월 코로나는 사기일 수 있다는 영상을 유튜브에 올리고 삭제 당한 이후. 약 1년 반동안 백신과 전염병 양상에 대해 지켜본 바 내린 결정입니다. 물론 제 추측보다 더 어마어마한 무언가가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몸에 무언가 들어가는 건 맞는 듯 보입니다.
네 저도 그때부터 구독해서 코로나 사기가 맞다고 봅니다 근데 백신에 저렇게 까지 한다는게 참 악한 세대에 우리가 살고 있다는 생각에 너무 슬프네요 요즘 기도중입니다 아님 살수가 없네요
얼마 전 영상올리신 내용 중 럼블채널 미국소식에서 CDC 간부직원이 몸에 미량의 머큐리가 주입된다고 하던데, 나노봇은 몇 개월 주기로 없어진다 해도 머큐리는 몸에 계속 축적되겠네요?
나노봇이면 인간의 몸 뿐만 아니라 인간의 생각까지도 국가에서 통제가 가능하다고 봐야겠네요.ㅠ
미주 중앙일보 원용석 기자의 럼블채널 영상에서 미국 CDC 직원이 백신주사 당 몸에 최소 50ml의 머큐리가 주입된다고 하던데, 나노봇은 몇 개월 주기로 없어진다 해도 머큐리는 몸에 계속 축적되며 치사량이 150~300ml라고 하던데 부스터샷 계속 맞아도 괜찮겠나요?
0
Reply
수언니 근데 실제 기생충은 왜 넣은걸까요?
저는 기생충 형상의 나노봇이라고 생각합니다.
맞앗는데 머어쩌노 ….
어떻게 빼낼수없을까요 ?
나노봇은 일정 기간 지나면 인체에서 소멸하게 설계 되었다는 말이 있습니다. 그러니 주기적으로 주입하려 할것입니다. 딱히 빼날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앞으로 살세상이 두렵고 무기력합니다 ..
정보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수님~ 알고가야 하는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