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showing the suspended Twitter account of Donald Trump on a smartphone outside the White House on January 8, 2021. Joshua Roberts/Reuters

(원문 번역됨)

제이슨 밀러 고문, “트럼프 몇 달 안에 소셜 미디어 플랫폼 출시 계획”

제이슨 밀러 트럼프 고문은 지난달 23일 폭스뉴스의 ‘미디어 버즈’에 출현해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앞으로 몇 달 안에 자신만의 소셜미디어 플랫폼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밀러 고문에 따르면 “트럼프 대통령이 자신의 플랫폼을 가지고 약 2, 3개월 후 쯤, 소셜미디어로 복귀하는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며 “이것은 소셜 미디어에서 가장 인기 있는 플렛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 그는 “트럼프는 게임의 판도를 완전히 재정립할 것이고, 그가 정확히 무엇을 하는지 모두가 기다리고 지켜볼 것다.”라고 덧붙였다.

밀러는 소셜네트워크가 무엇을 수반할 것인지에 대한 구체적인 언급은 피했지만, 미디어 버즈 앵커 하워드 커츠에게 전 대통령이 워싱턴을 떠난 후 그의 사저인 마라라고에서 “수많은 회사들”이 트럼프의 플랫폼 출시를 돕는데 관심이 있다고 말했다.

트럼프는 지난 1월 6일 미국 국회의사당 폭동을 주동해 5명이 숨지게 했다는 이유로 페이스북과 트위터 등 대부분의 소셜미디어 플랫폼에서 사용이 금지됐다.

그의 소셜미디어가 금지된 이후, 한때 하루에도 수백 번 트윗으로 알려졌던 트럼프는 기자와 정치 컨설턴트들이 플랫폼에서 트위트를 공유할 때 자신의 사무실을 통해 트윗을 모방한 짧은 성명을 발표하는 데 매달렸다.

1월 11일 폼페이오 장관 공식 성명
Journals
By SPIKA STUDIO / 1월 11, 2021

1월 11일 폼페이오 장관 공식 성명

U.S. Secretary of State Mike Pompeo speaks during a joint statement with Israeli Prime Minister Benjamin Netanyahu in Jerusalem, November...

Read More
성 구분을 없애려는 계획
Journals
By SPIKA STUDIO / 1월 2, 2021

성 구분을 없애려는 계획

WASHINGTON, DC - DECEMBER 30: Speaker of the House Nancy Pelosi (D-CA) speaks at her weekly news conference on Capitol...

Read More
‘인간 굴종’ 작전과 마이크 펜스, 그리고 워터게이트 사건
Journals
By SPIKA STUDIO / 12월 28, 2020

‘인간 굴종’ 작전과 마이크 펜스, 그리고 워터게이트 사건

정치인의 약점은 딱 두 가지로 종결된다. “돈과 Sxx”  그래서 어떤 정치 세력이 한 정치인을 헤어나올 수 없는 올가미에 묶어 권력의...

Read More
1 85 86 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