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월 23일

명찰 롱 copy

 

 

4차는 예상했지만 5차~6차도 같은 수순으로 진행될까?

아무튼 최대한 늘릴 수 있는 기한까지 버티고 무조건 천천히 맞는 게 답인 듯 하다.

 

 

 

Share on facebook
Facebook
Share on telegram
Telegram
Share on email
Email
4 댓글
최신순
오래된순 인기순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SophiaEun
3 months ago

저두 부스터샷까지 안맞으면 담주에 직장에서 짤려서리…Novavax 며칠전에 호주에서 approved나서 2주 안에 백신접종 가능한데요…호주에서 이미 개발해서 만든 Covax19를 2년째 approve를 안해줘서..임상실험자로 register해놓고 기다리고 있어요. 뭐가 됐든..이미 우리 그룹은 지금 이 데이타를 이렇게 읽고 알고 공유하고 있는데…제 개인적으로 실생활의 압력에서 얼마나 어떻게 더 버틸 수 있을지 🤔

Hani
3 months ago
Reply to  SophiaEun

저도 독일 교회 직장에 음악 감독이라는 리더의 위치라서 안맞은거가 거의 불가능하지만 저는 하나님께 받은 말씀이 있어서 그냥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따라 유일한 비접종자로 살아가고 있어요. 힘들지만 지금까지는 피할 길을 주셨어요.
님의 직업군이 의무인가요? 의무일 경우 부작용에 따른 책임을 나라나 회사에 더 강하게 물을수 있지만 의무가 아니라면 아무리 압력에 의해 접종했더라도 자신의 결정이므로 자신이 책임져야되요. 일단 부작용에 어떻게 회사측에서 처우해줄지에 정확히 얘기해보시면 좋을 꺼 같아요. 이영미원장님 영상 검색해서 보셔요!

eun_yomi
3 months ago

절대 안 맞아요!!! 이런 미친 인간들!

Ultra
3 months ago

글쎄요… 지금까지 안 맞고 버티고 있는 사람들 중 앞으로 얼마나 더 1차 부터 시작해서 맞을지 의문이네요. 지금까지 버텼다는 건 생업이 그걸 요구하지 않는 경우일텐데요. 물론 놈들도 그걸 잘 알 것이고… 과연 어떤 방법으로 계속 밀어붙일지 두고보죠. 아마 그게 여의치 않으면 지금 즉시 아무거나 짬뽕으로 맞아도 효과가 끝내주니까 맞으라고 할지도 모르겠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