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2월 29일

명찰 롱 copy

이 기사를 이해하기 위해서는 향후 글로벌 엘리트들의 동북아 어젠다에 대해서 정확히 알아야한다.

그들은 한국을 물류 허브로 이용 현대판 新실크로드 구축 계획인 유라시아 프로젝트를 진행하려고 한다.

해당 기사를 살펴보면 이재명 공약 중 김포공항 이전 후 그 일대 연계 개발 30만 호 이상 건축으로 건축 이익만 1000조 이상 달성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이재명은 지난 7일 인터뷰에서 가상화폐는 거부할 수 없는 현실이라고 말하기도 했지…
 

해당 부지의 개발 자금이나 입주권을 블록체인으로 관리하고 가상화폐를 유통시키자는 이야기 까지 나오기도 했다.

갑자기 이 대목에서 김정숙의 “경인선 가자”가 떠올랐다.

향후 이재명의 공약이 활성화되어 남북한을 철도로 연결해 한반도 이북지역으로 진출 할 시

서부 이동로의 직선 라인이 구축된다.

인천-개성-평양-한반도 이북

물론 글로벌 엘리트들의 큰 그림이겠지…

 

 

 

Facebook
Telegram
Email
6 댓글
최신순
오래된순 인기순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YoonheePark
멤버
YoonheePark
6 months ago

또 진실을 알리는 것도…전하지않으면 어찌 들으리오.. 참 게으른 저와 부지런한 글로벌 큰손.. 그래도 부지런히 전하시는 수님덕에 깨어납니다. 감사~^^

YoonheePark
멤버
YoonheePark
6 months ago

저는 이런거 잘 모르지만, 글로벌 큰손들은 돈버는 일에 이렇게 지치지않는데,. 평범한 서민인 나는 일상을 살거나 저항하거나 선한 일을 하는데 쉽게 지치는구나 하고 생각해봤어요…

Ultra
Ultra
6 months ago

이죄명이 최초 더불당 대선후보 토론에 메모들을 잔뜩 철해가지고 나와서 읽는 내용과 단어들이 모두 다 글로벌리스트들의 계획과 목표에 정확히 부합되는 것들이어서 ‘아하! 이 인간이 분명히 선택받은 ㄴㅗㅁ이로구나’ 라고 생각했었지요.

Ultra
Ultra
6 months ago
Reply to  SPIKA STUDIO

세상은 자신이 볼 수 있는 시야 만큼 보이는거죠. Sue님과 저의 눈에는 틀림없이 그렇게 보였는데 많은 수의 다른 사람들은 그렇게 보지 않았을 것입니다. 우리의 시야를 다른 사람 한테 그대로 옮겨주고 싶을 때가 아주 많은데 Sue님이 하시고 싶은 것도 그것일 때가 많을 것으로 짐작이 되네요. 맞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