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3월 5일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Share on telegram
Share on linkedin
Share on email
>

윤석열, 이재명 모두 기표가 완료된 용지가 발견되었다. 중요한 관전 포인트는 이런 부정의 증거들을 언론에 노출시키게끔 했다는 것이다.

향후 5년 동안 써먹을 부정 선거 여론, 그리고 이것을 더 효과적으로 부추기기 위해 이미 사전 작업에 들어갔다고 볼 수 있겠다. 대선 이후 대한민국은 부정선거 폭풍에 휘감겨 또 5년을 보낼 것이다.

이렇게 되면 결국 선거 제도가 도착하는 최종 귀착지는 디지털 투표다. 국민들이 자발적으로 디지털 투표를 염원하게 될 것이다. 국민 스스로가 부정선거 근절이라는 큰 뚝방을 무너뜨리는 그림이 그려지는 것이다.

이런 한국 대중의 성향을 파악해 교묘히 분열 여론을 이용하는 자들은 과연 누구일까 ?

참 머리들 좋다.

아무튼 이 모든것이 블록체인 선거로 가기위한 떡밥들이라는 사실을 명심해야 하겠다.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Share on telegram
Share on linkedin
Share on email
10 댓글
최신순
오래된순 인기순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CL
2 months ago

진짜 머리들 너무 좋은듯 ㄷㄷ

피오라마레
2 months ago

디지털화되면 골라먹는 베스킨라빈스31이 되겠네…

신재웅
2 months ago

제가 이런거 잘 몰라서 그러는데.. 이렇게 해서 5년 뒤에 블록체인선거 시스템으로 가게 되면 어떤 문제들이 발생하나요? 디지털 투표 시스템이 뭐길래 이렇게까지 하는지..?

Ava Lee
2 months ago
Reply to  신재웅

사람들이 착각에 빠지는거죠. 완전 무결한, 장소와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가능한 이점 투성이의 간편하고 좋은 투표가 디지털 투표라고 생각하겠지만 중간자는 언제든지 결과를 조작할 수 있습니다. 즉, 국민들은 옳게 투표했다고 착각하지만 사실상 부정투표가 되고 있는줄 아무도 모른다는거죠. 국민 주권의 상실, 곧 민주주의의 폐지와 똑같습니다.

yuhwawillo
2 months ago

홍콩이 완전히 중공에 넘어가기 전에 발생했던 일들이 한국에서도 발생하고 있는데 멍청히 당하고 있는 설마설마족들…모르겠음? 우크라이나 전쟁 일어나도? 외세(중공, 미국 포함) 개입을 허용하는 세력이 정권 잡음 내전으로 가는 레서피라는 사실. 모사데크 이란, 미러 대리전 아프가니스탄…우크라이나…다 같은 길을 걸은 나라인데..이제 대만과 한국이 다음임. 이번에 419 혁명급 뒤집어엎기 안 일어나면 대한민국 희망 없음.

yuhwawillo
2 months ago
Reply to  yuhwawillo

많은 한국인들이 이미 오래전에 미어샤이머 현실주의 외교 대가 교수가 우크라이나 건들지 말라고 오늘의 사태 경고했던 것..415 총선 부정이라고 주장해 온 국민들 목소리, 홍콩에도 부정선거 있었다는 것, 석유 국유화 모사데크 이란 좌파 총리 미국후원 받고 무너뜨린 세력이 이슬람 혁명 일으킨 호메이니 세력이란 것 모르는 한국인들이 너무 너무 많음..우크라이나 사태도 친서방, 친러 왔다 갔다 부정선거, 미국 도움으로 친러정부 전복, 부패 국제 커넥션, 핵심기업 해외에 팔아치우기…한국과 다를 바 없음…지금 우크라이나인들 피눈물 흘리는 것 못 봄?

Ava Lee
2 months ago

블록체인형 디지털 투표가 결국엔 국민의 주권을 잃게 만들겠네요ㅋㅋ 이런 소리 하면 또 음모론자로 몰면서 안전한 투표시스템이라고 선동할게 뻔합니다 ㅎㅎ

Ultra
2 months ago

어느 한쪽을 사생결단으로 지지하는 사람들은 다음 주 대선에서 자기들이 뽑아서(?) 그 정권이 자기들 개인적인 문제를 다 해결해 주고 나라에 태평성대가 올 거라고 믿겠지만, 과연 그럴까요? 과거에도 그랬듯이 차기 정권도 처음부터 무척 시끄럽고, 싸움이 난무할 것입니다. 그렇게 꾸미는 배후는 그대로이니까요. 정치인들에게 큰 희망을 걸지 않는 게 현명합니다.

Ultra
2 months ago
Reply to  Ultra

양쪽 모두가 걸린 게 이 사건의 포인트네요… 누가 대통령이 되든 부정선거의 올가미에서 자유롭지 못하게 된다는 말이 되니까요.

선거 직후 부터 나라가 부글부글 끓을 것이 이미 예고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