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월 2일 스피카 스튜디오 조금은 늦은 감이 없지않지만 지금이라도 같이 목소리를 내주니 감사할 따름이다.분명 의사들 중에도 백신을 권하지 않거나 특히 본인도 3차까지 맞기 힘들어하는 의사분들도 있을 것이다. 한편 다른 생각도 해보게 된다.백신 패스로 사용 여부를 두고 국민들의 분열이 심화된 상황에서는치료제 권고 및 판매가 순탄하게 진행될 수 있다는 것이다.치료제 보급도 순탄하게 넘어가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다. 목록으로 Facebook Telegram Email LoginPlease login to comment 7 댓글 최신순 오래된순 인기순 Inline FeedbacksView all comments 멤버 goldcat 6 months ago1023=1+0+2+3=6 자꾸 이런것만 보이네요ㅠㅋㅋ Sue SPIKA STUDIO 6 months ago Reply to goldcat 그러고보니 최근 숫자 6이 미디어에 자주 부각되는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입니다. Ultra 6 months ago일단 저항이 있다는 건 환영할 일이지만 앞잡이 정부가 집요하게 권력과 무력으로 국민을 통제하고 탄압하면 얼마나 더 버틸 수 있을지… 안타까운 현실이네요. Sue SPIKA STUDIO 6 months ago Reply to Ultra 내년에 대중교통에도 방역 패스 도입한다고 나올듯 한데… 큰일이네요 Ultra 6 months ago Reply to SPIKA STUDIO 그렇습니다. 하지만 진짜 죽여줄 문제는 백신 패스를 금융기관에서 요구할 가능성이겠네요. Banking을 못하고는 실제로 살기가 불가능하겠죠? 그게 그들로서는 극약 처방일 듯 한데 그까지는 가지 않기를 바랄 뿐입니다. Sue SPIKA STUDIO 6 months ago Reply to Ultra 종결 끝판완이네요 ㅎ Ultra 6 months ago Reply to SPIKA STUDIO 지금 우리가 겪는 현실이 불과 2년 전에 상상도 못했는데 이제는 거의 정상으로 받아들여진 것 같이 앞으로 더 믿기 어려운 일들이 벌어지지 않는다는 보장 없죠. Sue님 건강 괜찮으세요? 생각할 때 마다 마음이 아픕니다. 무슨 뜻인지 아시죠?
1023=1+0+2+3=6 자꾸 이런것만 보이네요ㅠㅋㅋ
그러고보니 최근 숫자 6이 미디어에 자주 부각되는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입니다.
일단 저항이 있다는 건 환영할 일이지만 앞잡이 정부가 집요하게 권력과 무력으로 국민을 통제하고 탄압하면 얼마나 더 버틸 수 있을지… 안타까운 현실이네요.
내년에 대중교통에도 방역 패스 도입한다고 나올듯 한데… 큰일이네요
그렇습니다. 하지만 진짜 죽여줄 문제는 백신 패스를 금융기관에서 요구할 가능성이겠네요. Banking을 못하고는 실제로 살기가 불가능하겠죠? 그게 그들로서는 극약 처방일 듯 한데 그까지는 가지 않기를 바랄 뿐입니다.
종결 끝판완이네요 ㅎ
지금 우리가 겪는 현실이 불과 2년 전에 상상도 못했는데 이제는 거의 정상으로 받아들여진 것 같이 앞으로 더 믿기 어려운 일들이 벌어지지 않는다는 보장 없죠. Sue님 건강 괜찮으세요? 생각할 때 마다 마음이 아픕니다. 무슨 뜻인지 아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