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3월 24일




윤석열이 추진하는 디지털 플랫폼 정부는 앞으로 비과학적인 방역이 아니라 “아주 과학적으로” 전국민의 피를 뽑아 “확실하게” 비접종자들을 걸러내겠다고 한다. 피검사에서 걸리면 얄짤없이 격리되거나 백신접종을 해야된다는 말이다.
자유와 인권을 위해 백신패스와 강제 접종에 반대하며 문재인 정부를 신랄하게 비판하던 우리네 보수 우파들 지금 어디있는가? 대통령이 바뀌었으니 전국민 강제 피뽑기는 코로나 청정 한국을 위해 마땅히 애국시민이 따라야 할 책임이 되었는가?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Share on telegram
Share on linkedin
Share on email
이영미원장님 영상 안 보신 분 검색해서 꼭 보세요~ 마지막부분에 조심히 언급하셨는데, 본인도 의사지만 다른 뜻이 맞는 동료들에게 이제는 되도록 아프지 말고 병원가지 말고 수혈받지 않게 건강관리 잘 하고 하나님께 붙잡아달라고 기도하라시며, 정 힘든 분은 치유은사 있는 분 찾아가시라고. 이렇게 말하면 의사면허 정지 될 수 있는데 이제 시대가 더 악해지니 절대 병원에 의지 하지도, 되도록 가지마시라고^^
그래 내가 아주 과학적이라 기절하겠다
신박해
자유가 없이 강제로 과학적으로 하겠다니 진짜 대단하다
휴으ᆢ 첨부터 간철수가 이상하고 싫었는데ᆢ나가떨어지지않고 계속 출마한건 이런저런 일들을 진행하기 위함이겠죠? ᆢ인상도 이상하게 바뀐거 같고ᆢ
지금까지 미접종자로 잘살아남았는데 아깝더라도 끝까지 버텨야지 ㅋ
저도요ㅋㅋ
#MeToo ㅋㅋ
저는 아쉽게 1차 맞았어요
미접종 응원합니다
저도요 ^^ 모두 화이팅!
코로나 방역은 한국 내에서 결정하는 것이 아니라서 좌우가 따로 없지요. 하지만 많은 우파들이 코로나가 문재인 정부 동안 일어나서 자기들에게 유리한 방역 정책을 써왔다고 믿고, 윤석열 정부는 많이 풀어 놓을 거라는 기대를 한다면 앞으로 크게 실망할 것입니다. 방역 정책 또한 큰손들의 계획이니까요.
여론조사식으로 한다고 했는데 강제로 채혈을 할까요?
어떤 수단을 통해 피뽑기를 한다는 건지 알려주세요~
그건 전 국민을 조사하겠다는 간찰스에게 물어보셔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