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3월 10일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Share on telegram
Share on linkedin
Share on email






최악만은 피하기 위해 차악을 선택 했다는 이번 선거, 그러나 우리는 윤석열에 대해 절대 잊지 말아야할 점 그리고 꼭 짚고 넘어가야할 부분이 있다.
먼저 윤석열은 최초 문재인이 임명한 문재인의 사람이라는 것을 잊지 말자. 모두들 이재명이 문재인의 정치 스텐스를 계승할 것으로 예상했지만 사실 이재명과 문재인은 다르다.
윤석열이 당선됨으로써 박근혜 대통령 사기 탄핵과 과거 4.15 부전 선거 의혹이 우리 기억 속에서 완전히 사라질 수 있다. 벌써 대중은 그렇게 변화하고 있다.
또한 윤석열의 방역 정책에 대해 다시 살펴보자. 그는 방역 패스 제도를 반대하는 것이지 백신 자체를 반대하는 것이 아니다. 백신 의무화쪽이 아니라 백신 개발을 촉진하며 국가적으로 지원하겠다는 기조다. 정부 차원의 바이오 산업 육성 지원, 의료와 디지털 분야의 접목, 백신과 치료제 R&D 지원 확대 등 모두 큰 손들의 어젠다와 일치하는 것들이다.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Share on telegram
Share on linkedin
Share on email
명심하고 있는데 할 수 있는게 없어요 ㅜㅜ
나이 세는법 바뀌고 국제 뉴스 비중 30% 되고 최태원 회장이 토니로 불러달라는거보니 글로벌화가 시작될것같습니다 ㅎㅎ 그 시작점이 광화문 대통령실이 될듯요
자국민에게 강요를 안한다면 그나마 한국인에겐 좋은일이겠지만 다가올 펜데믹 상황에서는 어떤일이 발생할지 모르기에 사실 걱정이 앞서긴 합니다. k트럼피즘이라는 별명을 외신에서 붙여줬는데 그대로 애국보수적인 성향을 보여준다면 트럼프처럼 권유는 하겠지만 강제까지는 안갈수도 있다는 작은 희망을 가져봅니다ㅎㅎ
옳소. 차악이지만, 역시 승자는 문재인.
아무래도 합당 예정된 안철수 입김이 센 것 같네요. 안철수의 사퇴전 공약과 일치합니다.
당연히 예상한 내용입니다..
좌우 진영 논리에 갇히면 윤석열의 이 행보를 이해하지 못하겠지요^^
아무튼 한국에서는 이제 거리두기 폐지 및 마스크 의무화 해제, pcr 검사 중단 도 목전에 두고 있는 듯합니다. 계산된 움직임이지만 반갑네요!
제발 천연두만 안터지길바랍니다. 락다운 너무오래갈거같아요. 너무 치명적이라서ㅠㅠㅜ
글로벌리스트들이 만약 윤석열의 어젠다가 자기들의 그것과 맞지 않았으면 이번 선거에서 당선되게 했을 리가 없지요. 끝까지 누가 될지 모르게 절묘한 연막전술을 매우 잘 구사했지만, 그가 과연 정치 입문 8개월 만에 혼자의 힘으로 대통령이 되었을까요? 그렇게 생각한다면 어리석은 것입니다. 요즘 세상에 글로벌 엘리트들이 개입하지 않는 국가원수 선거는 지구상에 존재하지 않습니다.
저는 진정으로 대한민국의 국익을 위해 일하는 대통령이 나오면 탄핵이 될거라 생각합니다 지금은 그저 어떻게든 살아남아 때를 기다리는수밖에요
그렇죠 차악이 선택 된 것이라 잠시 위안이 될 뿐 그 또한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