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3월 15일

>

이번 우크 러 사태를 분석하는 많은 정치 전문가들은 바이든의 외교가 미국을 파국으로 몰아가고 있다는 걱정을 하며 오히려 러시아를 두둔하는 듯한 스탠스를 보이고 있다. 좌우를 막론하고 공통적인 현상이다. 또한 러시아와 중국은 다르다며 한국도 향후 일정부분 러시아와 협력해야 한다는 주장이 나오기도 한다. 결론 부터 말하자면 이러한 분석은 모두 틀렸다. 국익을 위해서라면 지금 한국은 러시아와 관련된 어떤 경제적, 외교적 접점도 존재해서는 안된다.

미국이 이번 우크-러 사태를 통해 얼마나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는지, 미래 패권 굳히기 작업을 어떤 분야에서 구체적으로 어떻게 하고 있는지 다음 방송에서 밝히도록 하겠다.

미국의 군수산업이 특수를 누리고 있다는 기사를 먼저 가져와 봤다.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Share on telegram
Share on linkedin
Share on email
9 댓글
최신순
오래된순 인기순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JD
2 months ago

돈은 거짓말을 하지 않습니다ㅎㅎ

monkey
2 months ago

거의 대부분 언론들은 러시아 보다는 우크라이나를 일방적으로 옹호합니다.
그리고, 우리나라의 정부는 속내야 어찌되었든간에 미국과 서구진영과 보조를 맞추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우리나라가 자유민주주의 국가이기 때문에 유튜브나 일부 언론에서라도 지금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의 원인과 전망에 대해서는 다양한 시각으로 보는 것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저는 러시아 푸틴의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인해 캐나다와 미국의 트럭커 시위 소식이 묻혀 버리고, 코로나 백신과 코로나
전체주의의 책임자들이 능구렁이 같이 빠져나가는 것 같아 화가 납니다.
전쟁이 하루 빨리 종식되고,
세상이 평화로워졌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에드몽당테스
2 months ago

민주당 공화당이 서로 으르렁거리고 싸우는것 같해도 국익앞에서 하나 임. 괜히 러시아 중국쪽에 줄섰다가 ㅈ되는수가 있음. 지금 윤씨가 눈치가 좀 빠름.어디에 붙어야 살 수 있는지 정도의 판단력, 순발력은 있어서 그나마 다행임.

monkey
2 months ago

이상하게 요새는 그 국익이라는 말이
월가와 군수산업체,
글로벌리스트들의 이익이라고 읽게 됩니다.

Ultra
2 months ago

주요언론이 인용하는 전문가들도 조직원들이죠. 대중의 여론을 쪼개어 분열시키는 겁니다. 항상 하는 수작질이지요. ㅎㅎ

Ultra
2 months ago
Reply to  SPIKA STUDIO

그러게 말입니다. 아주 웃기는 일인데, 문제는 트럼프가 많은 사람들에게 일으킨 착각이지요. 그가 미국 국익 추구의 선봉장으로 대통령 역할을 했으니까, 그와 친분이 있고 그가 찬성하는 정치 권력자들은 곧 자유우파의 가치를 사수하는 사람들로 둔갑되어 보이는 것입니다. 심지어는 공산국가 러시아의 푸틴까지도… 그들의 트럼프를 통한 대중 혼란 작전이 매우 효과적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