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4월 5일

>
>
>

백신으로는 영 성이 안차나보다. 앞으로 더 힘들어질 것 같다. 생체칩 부작용으로 사망하는 사람은 여과 되고 여기에 적응하는 사람만 살아남게 될 듯 하다. 이건 인류를 위한 신체의 업그레이드일까? 아니면 사람을 가축 취급하는 것일까? 이러다 나중에 조립식 인간도 나오겠다.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Share on telegram
Share on linkedin
Share on email
7 댓글
최신순
오래된순 인기순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doseph
1 month ago

나중에는 칩을 이식 받지 않으면 경제 활동을 못하거나 살아갈 수 없는 때가 올 듯.. 백신은 예행연습이었음

Last edited 1 month ago by doseph
피오라마레
1 month ago

무섭다…

wan bin
1 month ago

이미 백신에 산화그래핀하고 여러가지 저런 물질을 넣어서 주입한거같은데..
그리고 경구용 먹는 알약? 팍스로비드 이건 완전 독극물인거같은데..먹으면 뒤지는…

DangDong
1 month ago

한쿡인 주도.. 참으로 대단한 일 하셨네그려 그분들이 좋아할만한 앞잡이와 인재들이 많은 축복받은 나라 된장

Ultra
1 month ago

물론 시간은 걸리겠지만 그들은 자기들 이외의 인간들의 모든 사고와 감정까지도 자유자재로 컨트롤하는 것이 목표일 것입니다. 그러러면 인체에 다양한 센서와 송수신 장치를 삽입해야 할 것이고 그것을 저항 없이 받아 들이게 해야 하는데, 그것을 위해서는 대중들로 하여금 의료적인 명분과 혜택이 있어야겠죠. 아마 앞으로 점점 놈들이 시키는 대로 따르지 않으면 의료혜택을 받지 못하게 하면서 몸속에 다양한 물질을 집어 넣을 것 같군요.

koino waltz
1 month ago

인간이 어찌 이렇게 영혼을 저버리는지 모르겠습니다. 기술의 진보, 의료 목적이라는 흑색 안개를 덧씌워서 섭리와 진리를 거스르는 것이 굉장히 우려되고 슬픈 일이라 생각합니다..
인간은 불완전한 ‘존재’이지만 인간의 본연의 모습이기에 ‘인간’으로 완전합니다.
악마의 씨가 따로 있는 건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돈과 권력이 그것일까요?
선하고 맑은 영혼의 힘이 어둠을 잠재울 수 있길 기도합니다.

junhyeong
1 month ago
Reply to  koino waltz

잠재우기엔 어둠의 힘이 너무나도 커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