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5월 10일

>

엔데믹이니 뭐니 좀 잠잠해지는가 싶더니 또 난리다 또… 지속가능한 이윤창출 아주 징하게들 하시네. 이런 전망이 나온 마당에 올해도 코로나와 함께 흘러갈것 같다. 한국의 경우 다시 실외 마스크 착용할지도 모르겠다. 윤석열과 안철수가 또 프로파간다하며 약 많이 팔아줄듯 하다.

그러나 무서워하지는 마시라. 어차피 다 약팔아먹으려는 수작이니까.

5 댓글
최신순
오래된순 인기순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Ultra
15 days ago

코로나로 약장사와 개인의 자유, 그리고 경제 파괴를 아직도 더 하고 싶은 것이로군요. 요즘 세상이 일상으로 돌아가는 듯 하는 참이니까 놈들이 좀 초조할 것 같습니다.ㅎㅎ 물론 그들의 달력에는 거대한 프로젝트들이 줄을 서 있겠지만. 올 가을, 겨울에는 분명히 강력한 변이 바이러스를 가지고 세상을 공포에 떨게 만들 것은 이미 기정사실인데, 그 전에 그것보다 더 강력한 것이 계획되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전혀 안심할 수 없는 상황이네요.

moon-ju-hyuk
15 days ago

여기서 말한데로 하자면 백신을2차까지 맞았는데 지금부터라도 맞지 않아야 하나요?

shinyheen
15 days ago

진심 짱 나요
아 …나 마스크는 진짜 쓰기싫단말이야…ㅜ

피오라마레
16 days ago

마스크 쓰면 숨도 답답하고… 이젠 귀찮네요 미접종자인데 코로나는 커녕 1도 안걸리는…감기를 잘 안걸려서… 물론 수님께서 추천해주시는 약은 챙겨먹는중ㅎ 글루타치온이나 종합비타민B군,미네랄, 토코트리에놀 D3 K2
잘챙겨드시고 잠도 푹주무셔서 건강해집시다ㅎ

DangDong
16 days ago

실외 마스크 5월 초에 풀었는데 (물론 그러거나 말거나 뉴노멀 언제 어디서나 마스크 착용에 꽂혀서 죄다 쓰고 다니고 있긴 하지만) 새 대통 취임과 함께 과학적 방역으로 흰신과 실외 마스크 다시 부활하나요. 그래도 처어년두우로 공포 조장하는것 보다는 코땡땡 울궈먹는게 그나마 다행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