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재 개그

2022년 4월 25일 22:36 UTC-05:00

아재 개그
 

그간 안녕하셨는지요. 우리 스피카 스튜디오 가족 여러분. 다이어리로 인사드리는 것이 정말 오래간만입니다. 이해해주셔요. 쥔장이 요즘 개돼지아재(비스트아재)로 변신하여 널뛰느라 제정신이 아닙니다. 지금 글을 쓰면서도 왜 아재 목소리로 음성지원이 되는지…😅 이름도 얼굴도 감추고 목소리도 변조해가며 무슨 일급 스파이처럼 유튜브에 잠입해야 되는 상황이 조금 서글프기는 하지만 이렇게라도 반드시 메세지를 전해야겠다는 독립투사같은 마인드가 제게 장착이 된지 오래입니다.

비스트 저널에 문득문득 묻어나는 개그 코드에 사뭇 황당함과 놀람을 표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사실 그게 진짜 접니다. 저의 소셜미디아를 통해 어느정도 감잡은 분들도 계실겁니다. 스피카 스튜디오에서는 유튜브 초년생이라 첨부터 점잖뺀 면도 없지 않지만 내용의 신뢰성을 높이고 다큐멘터리 분위기로 진행하느라 어쩔 수 없이 진중하고 심각한 모습을 유지해왔습니다. 하지만 나름의 개그를 표현하기도 했었습니다. 기억나시죠? “안녕하세요, 스피카 스튜디오 ‘크뤼에이뤌’ 쑤입니다.^^”ㅋㅋㅋㅋ

>

비스트 저널을 통해 여러분께 한층 친근하고 솔직한 모습으로 다가갈 수 있어서 사실 기쁩니다. 왠지 여러분과 단체로 찜질방에 가는 기분이에요. 저는 원래 심각하고 우울한거 안좋아합니다. 스피카 수는 원래부터 웃긴 사람이었어요. 제 주위 사람들은 저 없으면 상당히 심심해해요. 지금에서야 비스트 아재를 계기로 제 정체를 알려드려요. 제 이미지가 좀 달라졌어도 실망하시지 않으시길요. (저를 직접 대면하여 겪으시면 황당하다 못해 헤어나오지 못하실 수도…😂)

글로벌구들도 완전 웃긴 놈들입니다. 세상을 코미디 시리즈로 만들고 있어요. 똑같은 패턴을 계속 사용하니 패를 들키기도 하지요. 지들이 세상 꼭대기에 있는 자들이라 생각하겠지만 이 세상 삶으로 끝날 놈들입니다. 우리의 육체는 건드려도 영혼은 어쩌지 못하는 놈들이에요. 그러니 스피카 스튜디오, 비스트 아재와 함께 즐겁게 웃으며 배워나가고, 심각한 사안들도 해학과 풍자로 거뜬히 넘겨버리는 저와 여러분이 되었으면 해요. 아는 자는 웃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SPIKA STUDIO

SUE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Share on telegram
Share on linkedin
Share on email
>
41 댓글
최신순
오래된순 인기순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ksLee
6 days ago

스피카수 채널만 들어오면 매일 어떤 소식을 업로드 해주실까..기대합니다..~~^^이를통해 실체뒤에 감춰진 그림자들을 바로 보는 눈이 새롭게 떠집니다..바쁘신 중에도 비스트채널 만드시랴 스피카수 정보 업로드 하시랴 다이어리 작성하시랴 빨간펜 드시랴. 말씀 올리시랴.너무 부지런한 모습에 감탄입니다. 언젠가 미국 가면 얼굴 한번보고 싶네요..ㅎㅎ..개그아재 스피카수..늘..감사합니다.~~^^주님의 펑안이 항상 가득하길 소망합니다.

Raptor
12 days ago

비스트 저널 성공적 런칭 축하드립니다
곧 백만 구독자 달성하실거에요

pisaca
16 days ago

아재개그고 유튜브고 뭐고 재미없습니다. 진심이 전해지지않은 겉핡기식 짤막영상. 진지하고 음모론적인 긴 영상이나 올려주세요.

에프 킬라
6 days ago
Reply to  pisaca

여기 영상 맡겨놨수?? 뭔데 올리라 마라여ㅋㅋ

pisaca
16 days ago

짧은 영상은 재미없으니 새 영상 빨리 올리시길

chrisrhim
21 days ago

수 언니~
저 비스트저널 매력에 빠져서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습니다. 특히 오늘 올려주신 일란 머스크 트위터 방송은 진짜 요새 아리송했는데 한방에 딱 정리를 해주셔서 진심 감사합니다.

그래픽이며 로고에 글씨체 하나 하나,
아재 목소리와 말투.
거기에 진짜 속이 뻥뚤리는 개그 맨트들.

진심 응원합니다. 하나님의 큰 쓰임을 받고 계십니다. ❤️

Sunshine
21 days ago

재치있고 휴머러스한 분이시라는건 이미 알고 있었습니다! ㅎㅎ 수님의 글을 읽다 보니 알게 된 사실이었어요 ㅎ 저에게 빨간줄 섹션은 참 유익하며 절대로 필요한 존재입니다.(그것을 만드시는 분은 말 할 것도 없구요!ㅎㅎ) 그런데 그것을 토대로 한 비스트 채널을 만드신 건 거의 신(신께 양해를 구하며..ㅎ)의 한 “수”였습니다. 운전하면서 듣기 편리하며 3분 남짓이라 내용도 기억에 잘 남으며 빨간줄로 예습 또는 복습 후 들으니 더 이해도 빠르더랍니다 😁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고 말씀 드리고 싶어요. 아무쪼록 항상 수고해 주시는 수님의 영육간의 건강을 위해 기도드리겠습니다. 🙏

Minkyoung
23 days ago

수님 초창기부터부터 잘 보고 배우고 있습니다. 스피카스튜디오 채널과 페북에서도 항상 보고 글은 잘 안 남기지만 고맙습니다. 정말 많이 깨우쳤습니다. 근데 아직도 제머리로 이해하기에는 너무 어려운 부분들이 많아서 다시 돌려보기도 하고 넘어가기도 합니다. 사실 저는 블록체인이나 비트코인이 어떻게 사용되는지도 모릅니다.
그냥 성경 따라가는 거죠. 마지막 때에는 정말 이마에 손에 표를 받지 않은 사람들은 매매를 못하게 한다고 하는데 그 길로 가고 있는 건 확실한 것 같습니다. 뭐든 돈이라는 우상으로 귀결 되는 것 같습니다.
아이들을 키우는 입장에서 다음세대들이 살아가기에 너무나 다른 가상세계와 AI 디지털시대에 우리의 영혼이 늘 깨어있길 기도하며 교육해야겠습니다.
이 악한 마지막시대에 사명을 잘 감당하시는 수님을 응원하고 기도합니다.

Last edited 23 days ago by Minkyoung
kang bomyong
23 days ago

아재 채널 잘보고있습니다.
지인들과 공유도 하구요
일일히 흔적은 못남겨도 항상응원하며 잘 배우고 있습니다☺

siwoopa
23 days ago

수님의 매력이 또 드러났네요. 아~이런 감성의 소유자 였군요. ^^
지혜와 사랑을 나누는 수님에게 영광이~ ^^

vsallel
23 days ago

정말 멋집니다
비스트채널 너무 좋아요~*

Sujin Park
23 days ago

쑤 아재ㅋㅋㅋㅋ 이 동상, 댓글은 못 남겨도 항상다 잘 보고 있슴당ㅋㅋㅋ 모두 빨리 개돼지서 탈출하자구욥! 당신의 유튜브 검색어가 김정숙 드레스가 되지 않게 하기위한 아재의 노력! 저도 아재를 널리 알리겠습니다~ 사랑해요 고마워요 아재♡

짱께 킬러
24 days ago

👍

Hani
24 days ago

마지막 글 “아는 자는 웃습니다”가 확 와닿네요. 우리의 모습 같아서요. 우리 스피카 가족들과 이렇게 진실을 알면서 준비할 수 있어 기쁘고, 감사합니다. 그 일에 앞장서주시는 수님 +아재님 최고👍❤

doseph
24 days ago

수님 개그 제 취향 😁ㅎㅎ
수님 매력에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슴다!
배울점도 많고 제 멘토 중 한분이십니다^^

Last edited 24 days ago by doseph
Gyeongseon
24 days ago

ㅋㅋㅋ 초반 비스트 채널을 보면서 아재 목소리가 나서 다른 사람이 하는 건가 내용은 수님이 쓰던 글과 같아서 다른 조력자 분께서 수님을 도와주시나 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수님께서 한땀 한땀 만드는 모습을 느꼈답니다.
수님은 일도 하시고 오디오 성경에 비스트 채널까지 너무 바쁘신 거 아닌지….
약속을 지키는 모습과 열정을 보며 많은 존경과 무한한 마음을 드립니다.
그리고 수님의 개그 완전 짱이에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수님~

handolry
24 days ago

도장 찍고 갑니다

– 캘리포니아에 사는 놈 –

goldcat
24 days ago

후후 비스트저널에 살짝씩 치시는 개그가 제 취향입니다 😎

Ultra
24 days ago

Sue님의 기습적인 개그와 유머 감각은 시청자와 구독자에게 가히 폭발적인 효과가 있고, 저 역시 한쪽으로는 되게 심각하지만 다른 한쪽은 우스개와 장난을 즐기기 때문에 코드가 딱 맞는 것 같습니다. 😆

개돼지저널을 한국에 무척 흔한 아재의 목소리와 말투로 잠입하신 것 정말 천재적이십니다. 그리고 영상들의 길이가 짧아서 성질 급한 시청자들에게 크게 어필할 거라고 생각합니다. ㅋ

정의와 진실을 향한 Sue님의 뜨거운 정열에 항상 열렬한 박수를 보내고, 세상에서 제일 못된 놈들과의 투쟁에 계속 많은 사람들이 동참하게 되기를 진심으로 바라 봅니다.

Ultra
24 days ago
Reply to  SPIKA STUDIO

감사합니다.^^ 우리 Sue 자매님은 요즘 극도로 이기적인 세상에 정말 소금같으신 특별한 분이지요. 그래서 저는 제 글로 티끌 만한 도움이 된다면 그것이 큰 보람입니다. 항상 진실을 뚫고 들어가 영감을 드리는 게 제 목표인데 언제나 부족함을 느낍니다. 높은 점수를 주셔서 감사드려요. 😉

You are very special indeed!! 👏👍

clfdldl
24 days ago

ㅋㅋㅋ 저는 다른 동역자가 생기신줄~~
깜빡 속았어용~
언제나 화이팅!!입니다~
하늘 지혜가 사랑하는 수에게 임하시기를 기도합니다

45340k
24 days ago

진실을 외치시며 일깨워 주심에 감사합니다
힘든 시대에 등대 처럼 진리로 가는 좁은길 비춰주시는 용기에 경의를 드립니다
늘 건강하시고 신변도 안전 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비스트아재 재미 있게 때론 진지하게 보고 있어요 ~^^
맘껏 외쳐봅니다 땡큐 수님😆

saltandpepper
24 days ago

“이 세상 삶으로 끝날 놈들” ㅎㅎ
그렇지요. 맞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