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카 스튜디오 송년 인사 드립니다!

명찰 롱 copy

2021년 12월 31일 1:10 UTC-04:00

사랑하는 여러분.

2021년 많이 열받고 힘드셨죠. 저에게도 참 스펙터클한 해였습니다.ㅠㅠ 감사한 일도 많았어요. 곰국 같은 분들을 맘에 품은 귀한 해였고 스피카 수와 성경 일독하기가 ‘바이블 가든 오디오 성경’을 탄생시켰으며, 무엇보다 지금 건강하게 살아있습니다. 스피카 스튜디오는 더욱 튼실히 잘 컸습니다. “뭣이 중한디”를 잘 알게 해 준 한 해였습니다.

2021년을 통과하며 제 뇌리에 박힌 것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혀의 권세”입니다. 진실로 혀 하나로 사람을 살릴 수도, 죽일 수도, 일으킬 수도, 변화시킬 수도 있다는 것을 깊이 깨달았습니다. 중심이 바른 사람이 바른 말을 속사람이 아름다운 사람이 아름다운 말을 가슴이 따뜻한 사람이 따뜻한 말을 진정한 크리스천이 성령의 말을 칭찬하고 세워주고 이해해 주는 그런 말… 살리는 말…

저는 2022년을 감사와 축복의 말로 채우려고 합니다. 제 입으로 남을 비판하거나 비방하는 일은 없을 겁니다. 제 입술에 파수꾼을 세워 해야 할 말과 침묵해야 될 때를 잘 구분해야겠습니다. 제 입의 말로 많은 분들이 깨어나고 용기를 얻고 회복되는 기적들이 일어나기를 기도합니다. 친구라는 이름의 그대…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당신은 내게 멋지고 소중한 분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SPIKA STUDIO

SUE

Facebook
Twitter
Telegram
Email
답글 알림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