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찰 롱 copy

2021년 6월 14일 23:10 UTC-04:00

새로 옮겨간 제 일터 구경하세요

새로 옮겨간 에스테틱 클리닉 대기실, 시술실 그리고 제 오피스입니다. 오늘은 고객님 한 분이 제게 꽃다발 선물도 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웨이팅룸

웨이팅룸

카운터

웨이팅룸 코너

복도 벽화와 내 사무실 입구

복도 벽화

메인 복도

시술실 중 하나

나의 새 오피스

나의 새 오피스

나의 새 오피스

나의 새 오피스

고객님이 보내주신 축하 꽃다발

SPIKA STUDIO

SUE

Share on facebook
Facebook
Share on twitter
Twitter
Share on telegram
Telegram
Share on email
Email
64 댓글
Newest
Old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cowboy bebop
1 month ago

어머님이 살아계셨다면 한마디 하셨을꺼 같아요 ‘가스나 쫌 하네?! 고생많다. 사랑한다.’^^

pleasantgame
1 month ago

와~ 관리받고 싶어요~ 자본있으면 당장 날라가고싶어요 … … 하트~

Gongju309
1 month ago

Wow, the new clinic/office looks beautiful! So happy for you. 👍

melody hong
1 month ago

그곳에서 분주히 그리고 각은 맞춰서 야무지게 일하는 모습이 막 상상이 됩니다 그 하얀 시술의자에 누워 시술 받고 싶어하는 일 인 입니다 ㅋㅋㅋ 수님 웹사이트 방문자들 다 그런 맘 일듯 하네요
꽃 다발 선물 보니 어디서나 사랑 받는 여자 맞네 맞아~~^^❤️

jane
1 month ago

정말 멋지고 고급지네요
자본의 힘이 느껴집니다 ㅎ

kang bomyong
1 month ago

갤러리 전시장 같기도 하고 스튜디오 분위기도 나는것같고 아주 산뜻하니 좋아요~복도벽화그림 탐나는도다😁
일하는곳이 저런곳이면 저같음 퇴근안할것 같습니다😄

Ruth
1 month ago

내가 일하는곳이 이만하면 되었다 가 아닌
그간의 열심히 살아온 수님에게 당연히 보상이 돌아가야
한다는 생각을 하게 하네요
수님 좋은 환경에서 일할수 있게 됨을 함께 감사드립니다
창 너머로 보이는 자연의 풍경도 운치있어 보이고
왼쪽 작은 창너머 보이는곳은 액자인지 바깥풍경인지 궁금하네요

45340k
1 month ago

좋은 환경에서 근무 하시게 된것을 축하드려요
고객분들도 좋아하시고 편안해 하겠어요
깔끔함 과 환함 수님 과 닮은듯한 시설과 환경으로 여겨져요 집들이 하듯 잘 봤어요
감사합니다 ❤

Carlos Kim
1 month ago

수 누낭! 멋지군요~^^ 수 누나 프로의 멋진 모습이 상상되는군요! 멋진 하루 보내용~^^

Hong Joo Lee
1 month ago

진짜 너무 깔끔하다… 완전 일하고 싶겠는데여? ㅎㅎㅎ

charlieOph
1 month ago

너무 멋진 근사한 오피스에요! 근사한 분께 딱 어울리는!!! (근사한 분= 스피카 수)❤️

에프 킬라
1 month ago

정말 멋지고 근사합니다. 더 바빠지시겠네요.

lina79
1 month ago

오 오피스 럭셔리 하네여
수님의 taste~♡
번창하시길 바래요!

Soonghwn
1 month ago

직장에서의 윤택하고 인간다운 삶이 보인다. 이게 QWL 표본이겠구나 싶습니다 ㅎㅎ
축하드립니다!!

Soonghwn
1 month ago
Reply to  SPIKA STUDIO

답변의 깊이가.. 정말 멋지세요
마인드가 달라 그냥 애초에. 하나 또 배웁니다 오늘도 🙂 🙂

Last edited 1 month ago by Soonghwn
handolry
1 month ago

좋은 환경이네요 축하드립니다
잘 보고 갑니다

캘리포니아에서…

hua bing
1 month ago

축하드립니다.복도에서 컬링을 할수있을것 같아요!너무 깔끔하고 아름다운 오피스입니다.

Elidas
1 month ago

와우 정말 아름답고 멋진 일터입니다. 😍👍👍

hanasia77
1 month ago

언제나 건강 하세요 😁

hanasia77
1 month ago

꽃 선물 좋아하시는 거 보면 여성이시네요😁

hanasia77
1 month ago
Reply to  SPIKA STUDIO

😁

Sarah J
1 month ago

축하드려요💕💕 언제 한번 방문할수있을까요 🥲 이럴땐 미국땅떵이가 이렇게 넓은게 원망(?)스럽네요 ㅎㅎㅎ 언니 오피스랑 영상 촬영하시는 방 컬러, 느낌이 비슷해요 🙂 언니가 좋아하는 색인가봐요 😻

SophiaEun
1 month ago

나 어떡해~~오떡하쥐? ☆☆☆
제가 사람 억수로 좋아해도, 조금이라도 신뢰안가면 맘이 안열리는 서타일이거등여…
근데 스피카쑤님 한테느은…마 믿어뿌고 얼굴을 통째로 맡기뿌고 싶넹…
ㅎㅎㅎ
멋진 곳에서 새로운 맘과 새로운 도전으로~~사람의 외모 뿐 아니라 영혼의 힐링을 가져오는 쑤님 되시길 기도합니다♡🙏

HaeKyoung Kim
1 month ago

우아~~~~~~
너무 근사해요!!!!^^
하긴 … 이정도 클라스에서 일하실만한 분이시세요!

Lydia Lee
1 month ago

와~~ 너무 근사하고 세련되어서 입이 안다물어져요. 덩달아 기쁘고 감사해요.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손 볼때 많은 나..ㅠㅠㅠ.시술받으러 가야겠어요.

shinyheen
1 month ago

언니 새로운 느낌이 팍팍 나요 ^^

rald
1 month ago

멋지네요~~ 팔방미인^^

Benjamin Cho
1 month ago

축하드립니다. 좋은 일만 가득하세요^^

Gyeongseon
1 month ago

사무실이 깨끗하고 세련되고 너무 좋네요
특히 꽃 위에 천장 전등이 눈에 확 들어와요
수님 새로운 사무실에서 파이팅입니다
저도 마음의 꽃다발을 보내드려요~^^

크라이시스
1 month ago

인테리어 깔끔하고 정말 이쁘네요. 여기서 일하시는 모습을 상상하니 제가 다 기분이 좋아집니다!

사이버렉카
1 month ago

개업 축하드립니다. 역시 천조국 클라스는 다르군요 ^^

SK Teddy Kim
1 month ago

축하해요.
오피스 조명이 가시면류관처럼 생겼어요. ^^

mmm
1 month ago

너무 예뻐요 특히 수님 개인 사무실이 뷰도 좋고 넓어서 좋아요 🙂 정말 축하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