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2월 18일

명찰 롱 copy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Share on telegram
Share on linkedin
Share on email
>
>

필자의 지난 영상 ‘우크라이나 위기 사태의 본질’ 편에서 자세히 언급했듯,

중동과 한반도라는 ‘지정학적 화약고’가 동유럽과 중앙아시아 일대로 이동하고 있다.

이 와중에 미국을 위시한 글로벌구들은 천연가스 판매와 군수물자 판매라는 두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 있게 되었다.

우크라이나 긴장 상태를 빌미로 여러가지 재미 볼수있는 기회를 맞은 것.

그야말로 일타쌍피.

미국과 러시아가 가스 패권을 놓고 이제부터 유라시아라는 새로운 화약고에서 주구장창 전쟁놀이를 하게 생겼다.

군산복합체가 슬슬 군수물자들을 다시 풀어놓을 때가 온 것이며, 과거 중동의 모습을 앞으로 이곳에서 관람할 수 있게될 것이다.

한반도 전쟁 위기를 떠들던 우파코인들의 먹거리들이 없어져간다.

지금까지 동유럽 중앙아시아 일대에 전개된 미군 전력에 대해서 따로 서치해 보시길 바란다.

미국이 이 새로운 화약고 개업식을 얼마나 거창하게 하고 있는지 알 수 있다.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Share on telegram
Share on linkedin
Share on email
2 댓글
최신순
오래된순 인기순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juflower
2 months ago

수님 우크라이나 사태는 성경적으로 어떻게 해석될까요? ㅠㅠ 정말이지 중요한 포인트 같습니다. 성경대로라면 어쨋든 3차 대전은 일어날 것이고 그것도 러시아에 의해서요. 물론 짜고 치는 고스톱일지라도 말입니다.

Ultra
2 months ago

매우 정확한 분석이십니다. 새로운 화약고로서 모든 요건을 갖춘 곳이 거기일 줄을 누가 과거에 알았겠습니까? 이것도 놈들이 오랜 기간 동안 오늘날을 위해 철저히 계획을 세우고 추진하는 거겠지요. 다른 모든 세계적 사건과 마찬가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