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5월 18일

>

신임 질병청장은 코로나 재유행과 다음 백신에 대해 대비하고 있다. 이쯤되면 예상은 하겠지만 윤석열 행정부에서도 백신은 계속되며 벗어날 수 없다. 당연한 일 아닌가? 윤석열 행정부가 어떤 정부인가? 과학적 방역, 디지털 플랫폼 빅 데이터 정부다. 글로벌구들의 핵심 어젠다가 다 포함된 일종의 마루타 정부라는 말이다.

이건 우리가 어떻게 할 수 있는 부분이 아니다. 윤이 정권을 잡으면 모든 게 해결될 줄 알았는가? 정권이 바뀌어도 세상은 달라지지 않는다는 것을 빨리 깨닳아야한다.

앞으로 청와대에는 전임 바지사장과 후임 바지사장만이 존재할 것이다. 이제 눈을 뜨시라. 윤정부는 문재인때와는 비교도 안될 정도의 친 서방 자본세력 정부가 될 것이다.

5 댓글
최신순
오래된순 인기순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Ultra
1 month ago

문죄인 정권 때 문죄인이 개인적으로 중국을 사랑해서 친중을 한 게 아니라, 놈들이 그럴 이유가 있어 그렇게 시킨 거지요. 그리고 이번 정권에서는 윤석열이 미국을 사랑해서 친미 노선을 가는 게 아니라, 앞으로 놈들의 한반도에 대한 계획에 그래야 하는 이유가 있는 것입니다. 지금 이 시점에서 자기의 개인적인 권세로 한국의 역사를 좌지우지할 수 있는 정치인은 한명도 없습니다. 청와대와 정부를 꼼짝 못하게 통제하고 있는 조직이 존재하니까요.

Last edited 1 month ago by Ultra
멤버
Zatoshi
1 month ago
Reply to  Ultra

곰곰히 생각해보면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곤 대부분의 선거에 출마하는 자들은 그분들에게 선택받기 위해 지들끼리 사다리 걷어차는 게임인 것 같습니다..ㅋㅋ

Last edited 1 month ago by Zatoshi
Ultra
1 month ago
Reply to  Zatoshi

그렇게 볼 수 있죠. 요즘 선거는 모두 완전 조작이라고 보면 됩니다. 그리고 윗대가리들은 세상의 이치를 알기 때문에 진영을 불문하고 동업자들이고, 하층에 속해있는 머리가 돌지 않는 자들은 겉으로 눈에 보이는 게 다라고 믿고 서로 죽어라고 싸웁니다. 비극적인 희극이랄까요? ㅎㅎ

다크스타
1 month ago

그놈이 그놈이지만, 그래도 이재명보다는 낫습니다.
이재명이 됐으면 쿼드에도 가입안하고
문재인보다 더 친중매국노 짓을 했을 겁니다.

Last edited 1 month ago by 다크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