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2월 23일

명찰 롱 copy

1. 항상 언급 되는 연도 2025년

2. 코로나와 연계시키는 전자 약

3. 전자 약이 먼저냐 코로나 팬데믹이 먼저냐 ㅋㅋㅋ

4. 전자 약과같이 거론되는 것이 인체 장기 3D 프린팅

5. 차세대 의료 수단이란다. 참고로 이 기사는 팬데믹이 한창일 때 보도됨…

 

 

코로나 하나로 호구 잡혀서 여러가지로 뽑아 먹는 글로벌 엘리트들의 바이오 경제 시대

앞으로 더 어떤 것들이 나올까

 

 

 

Facebook
Telegram
Email
5 댓글
최신순
오래된순 인기순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Ultra
Ultra
6 months ago

확실한 건 그들의 목표가 지구상 모든 인간들 몸속에 전자 입자나 칩를 넣어 사람의 몸을 TV와 리모트 같이 interface화 하는 것이죠. 시간이 갈수록 그 목표가 실현되어 결국에는 인간이 사고와 판단을 자기자신이 할 수 없고 누군가 멀리서 키보드를 두드림에 의해 컨트롤 되는 게 현실이 될 것이 우려됩니다.

Sue님, 지난 한 해 언론 탄압을 무릅쓰시고 진실을 전하시느라 너무 수고가 많으셨습니다. 그리고 주류언론이 다루지 않는 이슈들에 대한 자료수집을 부단히 해주신 데 데해서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사실 생각과 의식이 통하면 그렇지 않은 친지 보다도 더 마음 속에서는 가까울 수 있습니다. 그만큼 이 시대에는 잘못된 정보로 인해 인간관계도 파괴되는 안타까운 때이죠. 아무튼 성탄과 연말을 맞이하여 건강과 영적 축복이 함께 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Merry Christmas and Happy New Year!! 🎄

Ultra
Ultra
6 months ago
Reply to  SPIKA STUDIO

따뜻하고 정감 어린 축복의 말씀 대단히 감사합니다. Sue님이 계셔서 제 생각과 글이 독백으로 허비되지 않았습니다. 지금과 같은 환란기에 든든한 정신적 버팀목을 만난 것 같은 느낌입니다. Sue님의 진실에 대한 불굴의 의지와 열정을 높이 칭송하고 축복합니다.❤️

dumbo
dumbo
6 months ago

아 소름…. 버틴다고 될일이 아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