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4월 6일

>
>

미 합참의장 ‘마크 밀리’가 지난 5일 하원 군사위원회에 출석하여 동유럽에 영구 미군기지를 건설하고 병력은 순환방식으로 운영하자는 제안을 했다. 유럽과 세계의 “평화와 안보”를 지키고 동유럽 동맹들을 “계속 안심시키기” 위해 불가피하다는 식의 설명이다.

미국은 2014년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크림반도를 강제 합병했을 당시 동유럽에 미군을 영구 주둔시키려고 했으나 비용문제로 실행에 옮기지 못했었다. 그러나 이번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을 통해 “거의 공짜로” 실행하려는 의도를 보이고 있다.

미국은 이번 러시아-우크라이나 사태를 통해 에너지 패권도 장악하고 디지털화폐의 전개를 가속화시키며 동유럽 일대에 미군을 영구 주둔시켜 “지속 가능한” 군수산업 시장까지 챙길 수 있게 되었다.

병주고 약주고 돈벌고 3종 세트의 전형을 볼 수 있는 사태가 바로 이번 우크라이나 전쟁이다.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Share on telegram
Share on linkedin
Share on email
5 댓글
최신순
오래된순 인기순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soulcircus
1 month ago

Nibiru12의 송장 썩는 악취가 나는데? ㅋㅋㅋ

pisaca
1 month ago

유대인의 유럽인에 대한 보복이 시작되었군요. 자원, 문화, 경제, 평화를 갖춘 나라들을 망가트리는 방법은 전쟁밖에 없죠. 불안을 조장해서 돈도 벌고 미국으로 이민오게 하네요. 이것이 진정한 21세기 아메리칸드림 아닐까요. 앞으로 많은 인재들이 미국에 몰릴것 같습니다,

Last edited 1 month ago by pisaca
Ultra
1 month ago

지금 세계적 이벤트들을 보면서 비유를 하자면, 큰손들은 동물원의 사육사, 그리고 이스라엘, 미국, 영국을 제외한 기타 국가들은 동물원에 갇힌 동물들 쯤 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사육사는 동물들이 무엇을 원하는지, 무엇을 좋아하고 싫어하는지, 어떻게 하면 말을 듣고 안 듣는지 그리고 사육사를 좋아 하고 따르게 하는지를 전문지식과 그들을 다루어 본 경험으로 자유자재로 컨트롤할 수가 있는 것이지요. 누구든지 자신의 나라나 자신이 동물 정도 밖에 안 된다고 생각하면 분노가 치밀어 오르겠지만 지금 현실은 불행히도 그것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DangDong
1 month ago

3종세트 기획력 실행력 선동하고 여론을 이끌어가는 능력까지 참 대단한 넘들

Ultra
1 month ago
Reply to  DangDong

자기들의 목표와 계획을 성취시키는 능력은 대단하다고 말해도 크게 불충분하지요. 그런데 놈들은 근본적으로 뇌의 구조가 다르다고 할까, 사고방식과 작업에 대한 접근 방법이 다른 족속들과는 근본적으로 큰 차이가 있습니다. 제가 그들의 텃밭인 미국에 오랫동안 살아왔어도 한참 후에 파악했을 정도로 그들의 머리 속을 간단히 파악하는 게 어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