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4월 20일

>
>

비대면 진료에 이어 비대면 약국이 등장했다. 조만간 사회 의료 시스템 전반에 큰 변화가 오지않을까 짐작해본다. 왜 사람들을 자꾸 집안에 가두려는지 모르겠다. 큰손들 메타버스로 돈벌어야해서 사회시스템 자체를 그쪽으로 바꿔버리는 건 아닌지…

물론 전염병은 명분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Share on telegram
Share on linkedin
Share on email
5 댓글
최신순
오래된순 인기순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Ultra
1 month ago

이 약국 주인이 시대를 앞서 가는군요.ㅎ 앞으로 모든 것을 비대면으로 만드는 게 놈들의 계획인 것은 확실하니까요. 인간들 간의 교류를 끊어야 대중들이 흡수하는 정보를 그들이 통제하는 미디어에 전적으로 의존하게 되고, 집단을 만들어 항거하기도 어려워지고, 다른 사람과 사회의 이슈에는 관심을 갖지 않는 자기만 아는 이기적 인간들이 늘게 되면서 대중이 더 무력화 되겠지요…바로 그걸 놈들이 원하는 겁니다.

Minkyoung
1 month ago

울엄마가 5분거리 홈플에서 약배달 해주고 배달비 만원이나 받아갔다고 도둑놈이라고 계속 욕을 했더랬죠…
코로나 걸려보니 걍 집에 있는 비타민씨랑 이부푸로펜 챙겨먹으니 이틀 빡세게 아프고 낫던데요…케바케이겠지만 감기가지고 생난리를…플랜데믹은 앞으로 종류를 바꿔가며 오겠죠…

Ultra
1 month ago
Reply to  Minkyoung

이미 거의 모든 사람들이 체내에 코로나를 가지고 있다는 말도 있습니다. 그리고 한가지 확실한 건 정부와 미디어가 그것의 위험성을 극도로 과장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Last edited 1 month ago by Ultra
Minkyoung
27 days ago
Reply to  Ultra

그러게나 말입니다. 예전엔 감기걸려도 심하게 아픈 증상 없으면 직장가고 학교 갔는데, 심하게 아파도 아픈 날만 집에서 쉬었는데 지금은 증상이 없어도 오만 난리를 치며 격리시키고 수용소에 가둬놓고 백신장사를 하는데도 아직도 주변에 백神숭배자들이 너무 많네요…아직도ㅠ미디어를 곧이곧대로 믿고ㅠ선동되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요.

Ultra
27 days ago
Reply to  Minkyoung

네 그렇습니다. 아직도 정부와 대중매체를 절대적으로 신뢰하고, 진실을 말하는 소수의 사람들을 단순히 음모론자라고 비웃는 어리석은 부류가 너무 많습니다. 그리고 바로 그것을 잘 알고 있는 배후세력이 대중을 식은 죽 먹기로 희롱하고 있는 것이지요. 참으로 안타까운 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