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2월 14일

명찰 롱 copy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Share on telegram
Share on linkedin
Share on email

김정은이 쌔게 선을 넘고 있는 모습으로 보일 수도 있겠으나,

세계 최 빈곤국이 어디서 나온 자신감으로 이런 도발을 할 수 있을까를 우리는 생각해 보아야 한다.

만약 ICBM이 발사된다 하더라도 러시아, 우크라이나 사태에 잠깐 시선 돌리기 용도로 사용될 뿐,

지금까지 그래왔던 것 처럼 북한에 가해지는 무력 보복은 없을 것이다.

>

참 희한한 일이다.

카다피, 뒤발리에, 마르코스, 무바라크, 솔레이마니, 후세인 등 20세기 등장한 수십명의 독재자들이 살해 당하거나 자연사하거나 폭살당했다.

그런데 김일성부터 시작해서 김정일, 김정은으로 이어지는 세계 유일의 깡패 세습 국가는 아직도 당당히 살아있다.

러시아 우크라이나, 중동, 중국, 심지어 일본까지 죽이는 애들이 북한을 못 죽인다?

조금만 생각을 해보자.

이건 못죽이는 게 아니라 일부러 안죽이고 있는 거다.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Share on telegram
Share on linkedin
Share on email
3 댓글
최신순
오래된순 인기순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Sujin Park
3 months ago

제말이요ㅋㅋ 일부러 안죽이는거죠~~~ 공산주의라는 허수아비가 필요하니까ㅋ 특히 세계 안보를 위협하는 공공의 적인데ㅋ 그리고 어디에도 없는 깡패3대 세습 국가ㅋㅋ 이런 귀한 역할을 우찌 없앤당가요ㅋ 미공군에 사촌이 있어서 대충 들은 얘기도로 바로 정은이 죽이고도 남겠던데ㅋㅋ 국제정세 뭐 그런거 집어치우고 직접적으로 위협받는 대한민국, 일본, 미국 힘 합하면 북한 없애는거 일도아닐텐데ㅎ 참 아이러니 합니다요~~~

TT
3 months ago

참 운 좋은 조선인들이네요

Ultra
3 months ago

생각을 해볼수록 북한의 핵 보유가 진실인지 의심이 됩니다. 글로벌 엘리트들이 보유하고 있는 수많은 하늘의 눈들, 그리고 첩보망을 피해서 과연 그들이 핵개발을 완벽하게 할 수 있었을까? 물론 그들이 핵을 가지고 있다는 건 언론 보도를 통한 진실이므로 우리 같은 생각을 하는 사람들이 믿을 필요가 없지요. 유대인들의 최고 특기가 존재하지 않는 것을 대중들이 믿게 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