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의 쓰나미

명찰 롱 copy

2021년 9월 5일 22:33 UTC-04:00

변화의 쓰나미

중국이 대한민국에 미치는 영향력이 여전히 강력하며 북괴 김일성을 추종하는 주사파들로 인해 한국이 사회주의화, 공산화가 될 것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신다. 우리는 이 프레임 안에서 하루빨리 벗어나야 한다. 미국에 의한 중국과 북한 접수는 사실상 거의 마무리 단계에 와있다고 보면 된다. 팽팽했던 미중 대립구도는 지난해 중국 금융 시장 개방으로 마무리되었고, 사실상 현재는 미국의 사후 처리 과정에 와 있는 것이나 다름없다.

중국은 일대일로 사업, 해외 정치인 매수, 불량품 항공모함 건조, 인공섬 난개발 등으로 어마어마한 돈을 투자했으나 현재 회수되고 있는 것이 없으며 아무런 이득을 남기지 못해 결국 국고가 바닥이 난 상태다. 중국 내 달러가 없는 것이다. 이때 트럼프는 달러가 바닥이 난 중국의 모가지를 잡고 금융을 개방하도록 한 것이다.

아이티 대지진, 아프가니스탄 미군 철수, 한국의 대대적 한영 연합훈련, 중국의 기후변화로 인한 자연(?) 재해 등 일련의 사건들이 그 좋은 예이다. 작게는 조국 일가의 몰락도 그 예이다. 향후 중국이 완전히 정리되는 순간 이 모든 재해들은 멈출 것이다.

그러나 중국의 겉모습은 망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단지 중국의 우량 기업들과 인프라의 주인들이 미국계 자본가들로 바뀔 뿐이다. 즉 주인만 바뀌는 것이다. 이제 중국은 미국이 장악한 거대한 시장이 되는 것. 한국의 IMF 때와 비슷한 경우다. 겉으로는 성장하되 돈을 뽑아가는 주인은 따로 있는 것이다. 러시아 또한 푸틴 다음으로는 미래가 보이지 않는다. 이스트메드 가스관 건설로 이제는 더 이상 천연가스로 돈을 벌 수도 없게 되었다.

100년 앞의 초국가적 계획을 세우는 그들.

이렇게 전 세계는 하나의 경제 패권으로 움직이게 되고 그것이 저들이 말해온 세계 단일정부이다. 이러한 변화에서 백신은 분명 하나로 통일되는 ‘금융 시스템’과 관련이 있을 것이라는 짐작을 해본다. 한국의 공인인증서와 같은 역할을 ‘백신’이 하게 된다는 말이다.

이 글을 읽고 계시는 여러분과 나는 불행하게도 저들이 세운 2030 글로벌 어젠다들을 반드시 겪고 지나가게 될 시대를 살고 있다. 또한 그들의 어젠다 실현에 가장 중요하고 꼭 필요한 나라는 한반도이다. 현재 한국은 미국 주도의 4차 산업과 미래형 도시 구조의 표본 국가이다. 최근 20년 한국 IT의 눈부신 발전을 보면 더 이상 피해 갈 수 없는 현실임을 더욱 절감할 수 있다.

눈을 크게 뜨고 먼 곳에서 오고 있는 쓰나미를 봐야 한다. 무엇을 준비하고 무엇을 피해야 하는지를 분별하자. 우리는 앞으로 어떤 삶을 살아야 하며 영적으로 어떤 준비와 방어를 해야 하는가를 생각해야 한다.

이 두 영화를 다 보셨으리라 생각한다. 모두가 영화의 클라이맥스에서 느낀 기가 막힌 반전과 현타. 이 두 영화의 공통점은 다음과 같다. 영화를 보는 사람들은 이 영화의 주인공들이 “죽은 사람의 영혼”이라는 것 하나를 깨닫는 순간 희미하고 의심스러웠던 모든 안개가 걷히고 영화의 모든 퍼즐들이 드디어 맞추어진다.

지금 현재 우리가 보고 있는 것들이 이 영화들과 같다. 나는 “두 가지 사실”을 확인한 순간 전율과 함께 의문과 난제로 쌓여있던 모든 것들이 다 한방에 해결되며 이제서야 제대로 보이기 시작했다.

이 ‘두 가지’를 인정하지 않는 이상 여전히 매트릭스 안에 머물 수 밖에 없다.
 
나에게 깨달음을 준 ‘두 가지’는 다음과 같다.
‘좌우는 없다’
‘대통령이 누구이건 미국의 어젠다는 하나다’

SPIKA STUDIO

SUE

Share on facebook
Facebook
Share on twitter
Twitter
Share on telegram
Telegram
Share on email
Email
8 댓글
Newest
Old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inda
17 days ago

안녕하세요.
글 잘 읽었습니다. 그리고 질문 드립니다.
————————————————————————————————————————–
백신은 분명 하나로 통일되는 ‘금융 시스템’과 관련이 있을 것이라는 짐작을 해본다. 한국의 공인인증서와 같은 역할을 ‘백신’이 하게 된다는 말이다.
————————————————————————————————————————–
그리고 지난번 글에서 달러 기반의 디지털 화폐에 대한 수님의 글도 기억합니다.

추가적으로 요새 언론에 종종 보도되는 메타버스 까지 연결시켜 생각해보면.

스피카 홈페이지에서 올리신 글들 읽으면서 선명한 그림이 떠오르진 않지만,
저게 다 연결되어 있을지도 모르겠다… 라는 생각이 맞다면 인간의 디지털화를 향해
거대한 함선이 항해하고 있는 것인가… 라는 추측을 하게됩니다. (수님의 항해 글 공감 많이되었습니다.)

사실 피할 곳은 없다…. 라는 생각을 하면서도 질문드립니다.
———————————————————————————————————————–
눈을 크게 뜨고 먼 곳에서 오고 있는 쓰나미를 봐야 한다. 무엇을 준비하고 무엇을 피해야 하는지를 분별하자. 우리는 앞으로 어떤 삶을 살아야 하며 영적으로 어떤 준비와 방어를 해야 하는가를 생각해야 한다.
————————————————————————————————————————-

좀 더 오랫동안 아날로그적으로 살고싶은데, 다른 나라 이민을 준비해서 피하면 되는걸까요?

추천해주실만한 나라가 있을까요? 아니면 다른 방식이 있다면 어떤 준비와 방어를 해야할까요?

JaeWook Yohn
17 days ago

십여년 전에 식자재 구매를 위해서 여러나라를 돌아 다녔습니다, 놀랍게도 회사와 브랜드는 다른데 주인은 하나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금속, 비금속도 마찬가지입니다.
한국의 대기업도 뚫을 수 없는 시장이란걸 깨닫고 꿈을 접었습니다, 많이 허탈했었죠, 그리고는 성경을 다시 펼치면서 말씀에 치중하게 되었습니다.
진리가 눈에 들어오더군요, 깨우침을 주신 주님께 감사할뿐입니다.
정치가란 사기꾼들의 최종 집합소입니다.
그들은 어떤 문제도 제대로 해결하지 못하면서 입으로만 외치는 선동가에 불가합니다.
하나님을 아는 사람도 그 부류에 속하게 되면 어쩔수가 없나 봅니다.
엄청난 권력을 가진 그들과 싸우기 위해서는 말씀과 기도만이 저 자신을 담금질해 주는군요.

Sue 님 말씀 잘 보았습니다.

handolry
17 days ago

잘 읽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캘리포니아에서…

Sujin Park
17 days ago

이상한 소리들 너무 많던데 다 집어치우고 정말 언니 말씀이 맞는다고 저는 확신합니다. 예수님이 언제 오실지 누구도 알 수 없지만 말씀으로 깨어있다면 그때를 분별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말세가 무르익을수록 세상이 더 혼란스러워지고 온갖 소문에 소문이 줄을 잊고 질병 바이러스와 보도 듣도 못한 통제, 겪어보지 못한 별의별 일들… 하지만 앞으로 점점 더 심해지겠죠ㅠ
생각하면 참 암울하지만 우리가 암울해하지 않을 수 있는 것은 우리 마음속에 성령님이 계시기 때문이겠죠ㅎ

세상은 악해져 가고 그로 인해 살아가기 더 힘들어진다 해도 언니가 말씀하신 것처럼 매일 주어진 것에 감사하며 주님 안에 기뻐함으로 평안함으로 하루하루 사는 것, 그것이 마지막때를 살아가는 크리스천으로써 가져야 할 참된 삶이라 생각합니다.

쑤언니 안 만났으면 전 아직도 페북에서 욕지거리나 함서 맨날 분노하고 그러고 살았겠죠ㅠㅠㅋ

Gyeongseon
18 days ago

오랫동안 동안 이해 안 되고 못 풀었던 답을
수님 덕분에 알게 되었어요
답은 알겠는데 이제는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수님이 알려 주세요
또한 수님이 계셔서 
얼마나 든든한지 모릅니다
항상 힘내시고 건강하세요 ~^^

Hani
18 days ago

오랜만이예요. 수님 ❤
오랜 한국 휴가 후 다시 독일로 돌아왔습니다. 백신 안 맞아서 의무적 PCR 검사만 4번 했는데, 어제 우연히 본 글에서 PCR 검사 면봉 끝에도 mRNA성분을 소량 묻혀놓아서 백신 만큼은 아니지만 그래도 몸에 투입하게 한다는 내용이였는데 사실 일까요??? 일단 그 글 보며 예수님의 보혈로 씻어냈습니다. 참 스스로 알고 조심, 분별해야 할게 많네요.
확실히 한국은 분주하고 바뻐서 본질적인것에 집중하려면 시간과 노력을 더 들여야 하는 것 같아요. 이렇게 다시 일상에 돌아와서 저는 이제 다시 수님과 함께 본질에 집중하려구요 🙂
또한 더 주님과 말씀 안에 깊이 교제하려구요. 이 시대를 이길 힘은 그것뿐!히히
제 프레임을 깨주시고 시야를 열어주시는 수님의 글들과 정보력에 오늘도 감탄하며 밀린 영상들 보러 고고 합니다. 🙋‍♀️

45340k
18 days ago

고도로 오래전 부터 기획된 계획안에 우린 사로잡혀 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들의 계획 위에 모든것을 알고 보고 계시는 전지전능하신 하나님 계신다는 것을 믿는 우리는 알고 있습니다 연단 가운데 은총 과 구원을 주실 하나님께 의지하고 기도 해야 할때가 이때라는 것을요 우리가 할수 없는것이 없는게 아니요
기도를 할 수 있기에 우린 승리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dumbo
18 days ago

글재주가 없어 댓글하나 다는 것도 참 조심스러워 눈팅^^만 하는데 오늘은 조심스레 한자적어보네요
알면알수록 더 마음이 무거워지는요즘..
깨닫는건 많아지는데 할수있는일이 너무 없다는게…
이러다 무기력이나 허무주의에 빠질까봐 정신부여잡고있습니다
언제나 정성스런 영상과 글들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