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월 22일

명찰 롱 copy

세계 테니스 단식 세계 1위 조코비치는 백신을 끝까지 거부하다가 호주에서 추방당했다.


호주이민성에서 거부 당하고 세계 3대 테니스 대회인 호주 오픈의 출전이 금지되어 본국인 세르비아로 돌갔다.


그런데 놀랍게도 그는 덴마크의 코로나 치료제 개발사의 지분을 80%나 가지고 있었다.

 


80% 지분 소유면 대주주 정도가 아니라 사실상 이 회사는 조코비치의 것이나 다름 없다.

스포츠 스타나 할리우드 배우들은 대개 투자에 잼병이들이라 할 수 있는데,

조코비치는 무엇을 믿고 이런 과감한 투자를 할 수 있었던 것일까?

그에게 뭔가 확신이 있었거나 대중들이 모르는 중요한 정보를 입수했을 지도 모를 일이다.

확실한 사실은 조코비치가 백신을 어떤 목적으로 맞추려고 하는지를 아주 잘 알고 있다는 것…

 

 

Share on facebook
Facebook
Share on telegram
Telegram
Share on email
Email
6 댓글
최신순
오래된순 인기순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피오라마레
3 months ago

저도 저 선수가 백신 반대하길레 좋아라했는데 아니였는… 저놈이 진심 딥스 따까리인듯…

Ultra
3 months ago

놈들은 각계각층의 최고 엘리트들은 무조건 영입 대상으로 봅니다. 그들을 여러가지로 써먹을 일이 많으니까요. 우리가 미디어를 통해 보는 거의 모든 영미권의 유명인들과 전문가, 그리고 저명인사들이 따까리라고 보면 됩니다.

SophiaEun
3 months ago

게다가…얼마전 세르비아에서 대량의 리튬을 캐어가는 호주국적의 CEO랑 일반국민들이랑 큰 싸움이 났는데 세르비아 국민편을 확실히 들어줌으로 인해 이 CEO랑 앙숙이 되었죠. 그가 현재 호주총리 내각 측근과 엄청 관련된 사람이고…세르비아 지하자원 채굴권 강화에 반대했던 것에 대한 법적조치와 죠코비치의 비자취소결정일자가 맞물렸었어요(리오 틴토 리튬채굴권). 죠코비치는 코비드에 이미 걸렸었고 회복되었기에 medical exempt되는 상태였기에 취소조건에 전혀 해당안됐었고 연발법원에서조차 노박이 뭘 더아상 어떤 조치를 더할 수 있냐며 한심하다고 캔설반대했거든요ㅡ 근데 분이 풀리지 않은 호주내각 이민성장관의 특별권 발동 조치로 취소…안티백서들을 동요시킬 수 있다는 정치적인 해석으로요.. 세르비아에서의 5G에 필수적인 리튬채굴권 관련 원한 때문이 아니었나 생각했었는데…이런 치료제 개발투자도 하고 있었군요..

Last edited 3 months ago by SophiaEun
Ultra
3 months ago
Reply to  SophiaEun

그런 내막이 있었군요. 글쎄, 겉으로 미디어 보도만 보면 앞뒤가 맞지 않는 경우가 많죠. 눈뜬 장님들이 아니라면… 정보 공유 감사합니다 ~ 👍

SophiaEun
3 months ago
Reply to  Ultra

😁 👍

Ultra
3 months ago

아니면 그가 백신 접종자들과 미접종자들 간에 분열과 투쟁을 일으키는 사회 분열의 역할을 담당한 게 아닐는지… 너무 오바하는 건지도 모르지만, 이런 거물급이 연관된 뉴스는 항상 삐딱하게 들어야죠. 그리고 프로 테니스 선수가 코로나 치료제 공장을 소유한 것도 무척 수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