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5월 10일

>

전쟁은 승부의 여부를 떠나 자국민의 삶이 어려워지고 이는 곧 국민의 불만, 정부에 대한 불신, 결국 폭동과 내란으로 국가 자체가 흔들리게 된다.

러시아 민심이 초토화 되었다는 이런 언론 보도를 보니 푸틴의 임기도 얼마 남지 않은 듯 보인다.

벌써 교체되면 재미없는데…

아마 그 전에 앓고있는 혈액암으로 인해 변고가 생길 가능성도 크다. 러시아 박살내는 임무를 수행하다가 본인의 심신도 많이 박살난듯 보인다.

7 댓글
최신순
오래된순 인기순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Frog
1 month ago

며칠 전, 전차 제조 우랄바곤자보드에서는 연일 생산에 바쁘다는 뉴스를 보았고, 무기 생산에 차질이 생겨야 하는데 그런 모습은 없다고 했고, 러시아 직원께서는 현재까지 가족과 텔레그램 등을 잘하고 계시고, 텔레그램으로 전쟁의 현 모습들을 생생히 듣고 계시는데 IT 서비스까지 중단되었다는 점은,,일부 지역인가?,이해가 안 됩니다.
그리고, 이분께서 입맛이 60대라 그런지 햄버거를 즐겨 드시지 않는데, 나이가 있는 분들이 줄을 많이 섰군요. 저렇게 줄을 서 드시는 게 맞는지 궁금하군요. 물어봐야 겠어요.(치즈도 만드는데 양키 맛을 내는 햄버거를 못 만든다?…음
‘일상생활에서 큰 고통을 겪고 있다’ 이것도 물어봐야 겠습니다. 일부 지역인지…..

Frog
1 month ago
Reply to  Frog

맥도널드 간판 아래 국기는 옛 소련 국기고, 아마도 모스코바에 체인 1호점을 낸(1990년대) 기념 사진을 담은 것으로, 가게 앞에는 어린아이, 학생, 젊은 사람들이 많아야 한다고 하니, 이 사진은 지금의 사진이 아니라고 러시아 직원께서는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IT Service는 이상 없다고 합니다.

아마도 과거를 회상하는 의미에서 가져온 사진 같습니다.

Frog
1 month ago
Reply to  Frog

구글링하니 밑 사진은 맥도널드 1호점(1990.1.31)사진 이군요.현재는 인테리어를 새로 했고,M 간판이 내려진 건 사실이군요.
자칫 제재로 문을 닫으니 닫기 전에 줄 서서 사는 풍경으로 오해했습니다.,,,혼자서 ㅎㅎ

YJ C
1 month ago

기근과 경제붕괴로 러시아가 손들면 다음은 시진핑 -> 김정은 1타 3피

Ultra
1 month ago

벌써 교체되면 재미없는데… 😆

푸틴이 거덜났다고 보도가 나온다는 건 이미 후임 바지가 정해져 있다는 얘기겠지요. 얼마 안 가서 후레쉬한 똘마니가 등장할 것 같네요.

Last edited 1 month ago by Ultra
Ultra
1 month ago
Reply to  SPIKA STUDIO

그러게요. 항상 문제가 놈들의 존재를 모르고 넘어가는 대중의 어리석음이지요. 대중의 대다수가 똑똑해서 그들의 작전과 계획을 알면 이렇게 식은 죽 먹기로 희롱 당하지 않을 거라고 생각되는군요. 하지만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진실을 아는 건 극소수이고 절대 다수의 민중은 어리석었지요. 슬프지만 사실은 그렇습니다.

자매님 단식은 너무 고되지 않으신지 염려해 보았습니다. 마지막까지 화이팅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