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4월 24일

>
>

동성이건 이성이건 군대에서 성관계 하는 것 자체가 불법이다. 세상이 이렇게 망가지나…최근 동성 군인이 합의하에 성관계를 갖는게무죄라는 군형법 판례가 등장했다. 이말이 무엇이냐? 군 간부와 병사를 포함한 모든 남성이 영내에서 동성간 성관계를 갖게되더라도그게 합의하에 이루어진 관계라면 군형법상 처벌 받지 않는다는 것이다.

이게 얼마나 위험한 것인지 법을 집행하는 윗대가리들은 인지하지 못한다. 가령 예를 들어보겠다. 생활관 실세인 김상병은 동성애자 똥꼬충이다. 그리고 군대의 특성상 한두달 주기로 신병이 들어온다. 이렇게 된다면 어떤 일이 발생할까? 신병들은 모두 김상병의 먹이가 된다. 

합의하의 관계라…군대에서는 합의라는 개념 자체가 존재할 수 없다. 선임이 합의라고 하면 ‘합의’가 되는 곳이 군대다. 군대는 상명하복의 위계질서가 그 어떤 대기업 회사들 보다도 강한 곳이다. 따라서 어쩔 수 없이 똥꼬충 상관의 파트너 역할을 하게 되는 안타까운 장병들이 급증하게 될 것이다. 지금도 곱상한 후임한번 잡아 먹어보려고 밤마다 껄떡거리는 정신병자가 넘쳐나는 곳이 군대다. 그런데 이딴 법을 합법화 하겠다니 지금부터 군대에 다녀온 남성은치질은 기본, 에이즈는 옵션으로 장착하고 제대하게 생겼다. 

혈기 왕성한 남녀간에 실수로 저지르는 성행위가 아니라 아예 동성간의 성관계를 합법화 하겠다니 정신이 나가도 제대로 나간것이다. 이제 생활관에서도, 고가초소에서도, 숙영지의 텐트 속에서도 군대는 이제 똥고충들의 낙원이 된다. 이게 얼마나 미친 판례인지 아직 덜 실감이 날 것이다. 

원래 군대라는 집단은 성관계 자체를 엄격히 금지하는 곳이다. 동성간이던 이성간이던 성관계 자체가 불법인 곳이 군대다. 일단 군대 내의 항문성교를 합법화하게 된다면 대한민국의 남성들은 군대에서 항문성교를 경험하게 될 확률이 높아진다. 군대에서 담배 배워서 나오는 것 처럼 말이다. 당연히 군기가 문란해질 것이며 전투력 저하는 필수로 동반된다. 이 법안에 더불어민주당 박주민, 심기준, 이철희, 진선미 의원 (총4명),국민의당 이태규 의원 (총1명), 무소속 윤종오 의원 (총1명),정의당 김종대, 노회찬, 심상정, 윤소하, 이정미, 추혜선 의원 등이 찬성하고 나섰다. 이름 박제한다. 지 새끼들 군대 안보낼꺼라고 남의 자식을 병신 만들려고 하네? 정치적 이해관계에 눈깔이 뒤집혀아주 씨게 선을 넘고 있다. 

다행히도 대다수 국민들은 군대 내의 항문성교를 처벌하는 군형법의 유지를 원한다. 그런데 우리는 왜 이런 해괴망측한 것들이 자꾸 등장하는지 생각해보아야한다. 젠더 갈등의 목적이 무엇인지 여러분들은 정확히 알고 있는가? 남녀의 갈등을 부추김과 동시에 등장했던 것이 바로 성소주자의 권리였다. 이와 같은 것들은 성 정체성 혼란 가중 보다 더 본질적인 목적을 갖고 있다. 바로 남성성의 약화다. 

전세계 남성들을 모두 초식남으로 만들어 남성성을 없애버리는것…그렇다. 이것은 ‘글로벌구’들의 어젠다이기도 하다. 이 전략에 당한 대표적인 나라가 일본이다. 이런한 초식화 작업은 태평양 전쟁 종전이후 부터 자행되었다. 일본이 어떻게 초식남 사회가 되어갔는지는 지난 방송에서 다루기도 했다. 일본과 버금가게 망가져버린 나라가 또있다. 바로 러시아다. 오늘날 러시아 여성의 문란함이 문제가 되고 있으며 남성의 3분의1이 알콜 중독자다. 이렇게 사회를 망가뜨리는 역할을 미디어가 담당한다. 어느날부터인가 러시아 보드카를 띄워주더니 러시아 남성들이 모두 놈팽이가 되어버렸다.

글로벌구들은 자신들을 제외한 세계의 모든 남성들을 심리적 거세 작업에 들어갔다. 남성성이 약화된 사회는 경제, 안보, 군사적 측면에서 뒤떨어질 수 밖에 없다. 즉 자신들이 주무르기 좋은 환경으로 나라를 개조해 버리는 것이다. 이것은 매우 장기적인 작업이다. 현재 한국 또한 이런 작업을 겪고 있는 상태라고 보면 되겠다. 아무튼 이제 군대는 똥꼬충들의 낙원이 된다. 명심하자 항문은 대변볼 때 사용하는곳이다. 말하면서도 개드럽네 …

(원래 이 방송을 유튜브에 올리려 했었으나 유튜브는 똥꼬충에게 매우 저자세를 취하는 곳임으로 부득이 빨간줄로 대체합니다.)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Share on telegram
Share on linkedin
Share on email
22 댓글
최신순
오래된순 인기순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Sujin Park
22 days ago

언니 ㄸㄲㅊ 이란 단어 절대 쓰지마셔용. 유툽도 글코 예전 페북서 ㄸㄱㅊ단어 썼다가 정지먹음요ㄷㄷ 아재와 오래오래 함께하고싶어요❤️

22 days ago

애이즈의 99%가 똥커충들인데 똥커충 헌혈 급지법이 시급합니다.
니덜이 향뮨섹수를 하는게 자유라면 니덜 헌혈 금지하는 것도 우리(정상인)의 자유다!

엔지니어
23 days ago

세상이 미쳐돌아가네요 벌구놈들 때문에…

caffeineaddict
23 days ago

미국 Av는 유독 항문 성교만 하는 포르노 배우들이 많이 있더군요. 영상에서는 이성과 하는 관계이지만 항문은 남녀 모두에게 있는 장기로써 이를 본받아 익숙해 진다면 남성과도 행위에 있어 꺼리김없이 조장하도록 하려는 전략이 아닌가 싶습니다.

Last edited 23 days ago by caffeineaddict
soon official
23 days ago

매운 맛 스크립트는 어디 있나요?

monkey
23 days ago

소돔과 고모라 시즌2를 맛보기 싫다면
항문성애자들은 남의 항문을 탐하지 말고,
자신의 항문도 배변볼 때 빼고는 굳게 닫고 있기를 ~
저도 말하면서도 기분 드럽네요ㅠㅠ

Jong S. Kim
23 days ago

불꼬챙이 맛을 볼 때가 오리라.

Kim il Sung
23 days ago

똥꼬충이라뇨 하나님보고계십니다…

saltandpepper
23 days ago

아, 진짜.
유태인들아 정말 고맙다. 고마워.

goldcat
23 days ago

아 진짜 너무 싫다 ㅜㅜ 근데 싫은것도 싫다 말하면 처벌하려 차별금지법을 만들려하고 있으니 걱정이네요. 지금까진 무산된걸로 아는데, 저 판례를 보니 이것도 언제 통과되어 버릴지 모를 일이겠네요.

Sunshine
23 days ago

극 공감합니다. 진짜 동성애는 정신병 그 이상 이하도 아닌데 요즘 10-20대들은 이게 “노멀”이라고 생각하더라구요? 정상과 비정상의 경계선이 흐려진 아랫세대를 보면서 심각성을 깊이 느꼈습니다. 미국은 백인 이성애자 남성 죽이기 프로젝트(?)에 아주 공을 들이고 있지요. 우리 모두 정신 바짝 차리고 글로벌구들의 본 목적에 포인트를 맞춰야하겠습니다.

Ultra
23 days ago
Reply to  Sunshine

그러게요. 문제는 이렇게 급진적인 정책 전환을 특히 젊은층이 시대적 발전으로 받아 들이고 동성애는 신선하고 cool한 것으로 착각하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놈들은 항상 대중을 바보로 만들고 썩게 만드는데 이것 역시 그 의도의 산물이지요.

Star Unicorn Jeon
23 days ago
Reply to  Sunshine

맞습니다. 동성애는 아름답다는 등 포장을 하는데 걍 정신병이고, 그걸 군대에서 허용하려는 움직임은 군대 역시 정신병에 걸린거죠.

세상이 미쳐 돌아가는 거 같습니다.
글로벌구 새끼들은 애새끼까지 씨를 말려야 합니다.

Hani
23 days ago
Reply to  Sunshine

몇년전 독일 대도시 살때, 지하철 광고판에는 아예 대놓고 남자끼리 뽀뽀하는 장면으로 도배가 되어있었지요. 지나다닐때마다 어쩔수 없이 발견되면 진짜 토나올뻔 했지요. 그라고 게이 말 끄내면 안 되는 독일 사회분위기. 아직 한국은 희망이 있는데..그 희망을 그분들이 망가트리려고하는것이 안타까워요 ㅠㅜ

Ultra
23 days ago

이 스크립트를 개돼지저널 아재가 낭독하면 배꼽 떨어질 사람들 꽤 될 듯… 🤣

놈들이 진짜 원하고 하고 싶은 건, 자기들 빼고 다른 모든 족속들의 남성을 거세하는 것일 겁니다. 그래서 세상의 모든 쓸만한 여성들을 자기들의 노리개로 전락시키고 남성들은 노동만 제공하는 노예로… 그게 바로 그들이 꿈꾸는 영원한 왕국일 것 같군요.

Last edited 23 days ago by Ultra
saltandpepper
23 days ago
Reply to  SPIKA STUDIO

놈들의 레이더에 일단 안 걸리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하루 이틀, 한 달 두 달 하고 끝 낼일이 아니니까요.

Last edited 23 days ago by saltandpepper
Ultra
23 days ago
Reply to  saltandpepper

놈들의 레이더가 아주 매섭지요. ㅎㅎ

Ultra
23 days ago
Reply to  SPIKA STUDIO

우리가 어쩌다가 이런 악독한 족속들의 손아귀에 잡혀 꼼짝 못하게 됐는지, 이게 정말 현실인지 의아스럽기까지 합니다. 워낙 여러 각도와 방법으로 파상적 공격이 계속 되니 알면서도 속수무책이 됩니다.

Sue님의 순한 맛은 평균 폭로 수준에 비해서는 아주 매운 맛이기 때문에 좀 위험하지 않을지 걱정되는군요.^^ 채널의 롱런이 중요하니까 조심하시는 게 어떨런지…

thanks
23 days ago

미치겠다…후….

DangDong
23 days ago

‘합의에 의한’ 은 정말 말도 안됩니다. 제가 군 신병일 때 저를 꼭 옆에 두고 자는 고참이 있었지요. 천만다행 껴안고 자기, 손잡고 자기 정도에서 끝났습니다만 그 때 그 공포와 압박감은 지금 생각해도 오싹하네요. 이땅에 남성성 박멸 프로젝트가 시작되었으니 앞으로 희한한 성 정체성을 갖거나, 초식남, 쪼다남이 남주가 되는 넷플릭스 1위 드라마 영화가 판을 치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

Last edited 23 days ago by DangD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