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5월 23일

>

달러 기득권 로스차일드. 그들의 세계적 지배력은 앞으로도 계속될 것이다. 흔히 우리는 그들을 글로벌엘리트라 부르며, 그들이 통제하는 세계 화패질서를 탈피하려 시도한다.

그런데 말이다.

달러라는 화폐는 지역화폐와 본질적으로 다르다. 달러는 재화의 척도이자 세계무역의 근간, 금은보화를 비롯해 석유, 심지어 물까지, 인류의 모든 가치있는 재화들은 달러와 연동되게끔 시스템되었다. 즉 이게 무너진다면 이걸 무너뜨리는 세력의 화폐도 똑같이 휴지가된다. 이게 현실이다.

필자도 이놈들이 지배하는 세계를 비판해왔으며 그 비판은 앞으로도 계속될 것이다. 그러나 헛된 희망으로 본질을 잊는다면 그들의 전략에 말려들어가는 것이라는 걸 알아야 하겠다. 루블이 달러를 꺾는다니, 위안이 달러를 무너뜨린다느니… 그런일은 일어나지 않는다.

8 댓글
최신순
오래된순 인기순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Ultra
1 month ago

놈들의 세계 장악력은 너무 넘쳐 나기에 그들은 한참 패권을 폭발적으로 늘릴 때에도 다른 세력에게서 도전이 있는 양 엄살을 떱니다. 그래야 세상이 자유로운 것같이 보이고, 자기들이 세계를 절대적으로 통제하고 있지 않다고 대중에게 보이기 때문이지요. 놈들은 항상 자기들의 존재를 숨기는 데 많은 노력을 투자합니다. 그리고 어리석은 대중은 거기에 속고 있는 것이지요.

why
1 month ago
Reply to  Ultra

이들은 어떤 교육을 받으며 자라나는지 알고 계신가요? 혹 관련된 책이라도 있을까요?

멤버
saltandpepper
1 month ago
Reply to  why

이 로스구이 가문 내부 사정은 알 수가 없습니다. 백인들도 그 내부로 들어가 본 적이 단 한명도 없습니다.
오직 유태인, 그 유태인 중에서도 고르고 고른 사람만 들어 갈 수 있습니다.
당연하지 않게습니까. 누구라도 그렇게 하겠지요.

why
1 month ago
Reply to  saltandpepper

답변 감사합니다!

Ultra
1 month ago
Reply to  why

출간된 책들은 하나같이 그들을 훌륭하게 보이게 미화하기 때문에 사실이 은폐되어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성인이 되면서 미국에서 정치학(political science)을 전공하는 동안 그들의 존재에 눈을 뜨게 되었고, 그후 그들과 같은 인종 집단에 속해 있는 많은 사람들과 친분을 통해서, 그리고 미국의 문화와 제도들이 그들이 만든 것이므로 실생활과 현실적 관찰에 의해 깨닫고 터득한 부분이 지금 저의 그들에 관한 고찰을 가능케 했다고 봅니다. 그리고 Sue님 역시 저와 학문적 전공은 다르지만, 같은 미국에 살면서 한국에서 태어나서 그곳에서만 살아온 분들이 경험할 수 없는 부분에서 발견되는 감춰진 비밀들이 많고, 제가 찾은 그것들과 공통분모가 무척 많다고 느끼고 있습니다. 아마 그것이 Sue님과 제가 이 홈피를 통해 될 수 있으면 더 많은 분들과 그것들을 공유하고 싶은 이유라고 생각되네요.

why
1 month ago
Reply to  Ultra

친절한 답변 정말 감사드립니다.

Ultra
1 month ago
Reply to  why

👍

다크스타
1 month ago

사우디가 중국 위안 받는다고 기사가 뜬 적이 있는데 조만간 골로 가겠네요.
후세인도 유로화 운운하다가, 골로 갔는데 이번에는 사우디 차례인가…
1~2년안에 뭔가 큰 사건이 터 질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