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영상을 보면 한국전쟁은 독일을 나토 진영으로 끌어오기 위해 아주 한반돌 초토화시키버렸어요. 한국은 독일이랑 비슷한 처지에 놓이게 되네요 지금. 독일은 제2차세계대전 전범국이지만 필요한 물자나 공장이 많았고 한국은 중국이랑 여럿면에서 관계가 깊지만 새로운 시대에 꼭 필요할 요새고 디지털이고 바이러스 백신 연구도 꼭 필요할 나라입니다. 한국이 확실하게 나토에 가입할려면 전쟁이 필요하죠. 안그래도 시진핑이 대만을 나라통일하기 위해 대만을 때릴거라고 옛날부터 맨날 떠들었는데 이제서야 사실이됐네요. 딱 러시아가 우크라이날 공격하기 전에 뉴스에서 무슨 CIA나 익명한 관계자에 따르면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공격할거다 공격할거다라고 떠든거처럼이요. 제 생각이지만 여기서 원숭이두창이도 용도가 있을지도 몰라요. 똑같은 수법을 두번 사용하는 건 좀 그렇잖아요 초토화시킬 새 방법은 아마도 이 두창일가 싶다.
새 영상을 보면 한국전쟁은 독일을 나토 진영으로 끌어오기 위해 아주 한반돌 초토화시키버렸어요. 한국은 독일이랑 비슷한 처지에 놓이게 되네요 지금. 독일은 제2차세계대전 전범국이지만 필요한 물자나 공장이 많았고 한국은 중국이랑 여럿면에서 관계가 깊지만 새로운 시대에 꼭 필요할 요새고 디지털이고 바이러스 백신 연구도 꼭 필요할 나라입니다. 한국이 확실하게 나토에 가입할려면 전쟁이 필요하죠.
안그래도 시진핑이 대만을 나라통일하기 위해 대만을 때릴거라고 옛날부터 맨날 떠들었는데 이제서야 사실이됐네요. 딱 러시아가 우크라이날 공격하기 전에 뉴스에서 무슨 CIA나 익명한 관계자에 따르면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공격할거다 공격할거다라고 떠든거처럼이요. 제 생각이지만 여기서 원숭이두창이도 용도가 있을지도 몰라요. 똑같은 수법을 두번 사용하는 건 좀 그렇잖아요 초토화시킬 새 방법은 아마도 이 두창일가 싶다.
컴퓨터 만지다가 제1 부자가 된 빌게이츠 왈: 두창 바이러스가 미래에 화학무리로 전쟁에 쓸 수 있다.
원문이 뭔지는 잊어버렸지만 걔가 어느 회의에 말한 적 있었다.
화학무기
6.25도 맘대로 일으키는 사람들인데 또 무슨 짓을 할 지.
지들끼리 짜고 동북아에 긴장감 조성하겠다는 얘기 그래야 미국이 동북아를 쥐락펴락 간섭할 수 있으니
이들이 이렇게 벌이는 데에는 그들의 궁극적인 목표를 위함일까요,?
궁극적인 목표는 결국 돈이죠
돈은 수단이죠.
세계의 통치자 구세주 슈퍼히어로 적그리스도 등장 위한 작업이겠죠.
이제 대만 다음이 어디일지까지 연구해야함 ㅋ
우크러 다음은 대만중 인가
같은 민족끼리 또 피터지게 싸우겠군요
같은 민족이라는 개념은 선사시대에나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