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5월 30일

>
>
>

나토 사무처장이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나토-러시아 관계 정립 조례를 무효화한 러시아와의 “동진금지 합의”에 더이상 얽매이지 않겠다며 핀란드와 스웨덴의 나토 가입을 앞두고 회원국에 대한 추가 병력 배치의 필요성을 거론했다.

그는 “튼튼하고 유연하며 지속가능한 주둔군”을 예상한다고 설명했다. 이 발언은 지난 3월 24일 미국 바이든 대통령이 나토 정상회의에서 동유럽 군사력 배치 태세에 관한 장기적인 조정문제를 협의한 것에 따른 결과라고 할 수 있겠다.

이 협의 내용에는 동유럽 미군주둔 강화, 미군의 상시배치와 순환배치, 순환병력 주둔 증강으로 신속대응군에 미군의 참여 확대, 동유럽에 미군 기지 건설 방안 등이 포함되어 있다.

열라 튼튼하고 유연하며 지속가능한 방안들이다. 이 옵션들은 미국이 아니라 나토 국가들이 요청한 것이라고.

“니들이 원한거야~”

3 댓글
최신순
오래된순 인기순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Ultra
1 month ago

주요 직책을 수행하는 그놈들의 바지들은 이렇게 심각하고 근엄하게 상대방의 적들이 우리를 그럴 수 밖에 없게 하기 때문에 우리를 지키기 위해서는 어쩔 수 없다는 식의 논리를 곧잘 씹어 대지요. 어느 곳에서 체계적인 훈련을 받는지 모든 놈들의 어휘 선택이나 논리의 전개도 거의 똑같습니다. 주류언론을 통해 일반인들에게 비추어지는 그것과는 판이하게 다른 그들만의 세계가 존재하며, 정부와 언론은 대중을 바보로 만드는 우민정책의 대표적인 도구들로 봐야 합니다.

Last edited 1 month ago by Ultra
멤버
sldlf123
1 month ago
Reply to  Ultra

딥스들 뻔뻔함과 음흉함은 세계최고죠~

Ultra
1 month ago
Reply to  sldlf123

그렇습니다. 가장 나쁜 면으로 최고로 발달한 놈들이 맨 위에 올라가서 세상을 지배하고, 착하고 훌륭한 사람들은 그 아래에서 희롱 당하고 있는 현실입니다. 앞으로 후세들에게 어떻게 권선징악을 가르칠지도 난감해 보이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