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는 나 자신과 경쟁한다”

2021년 4월 27일 01:57 UTC-04:00
“나는 나 자신과 경쟁한다”
아마 스피카 스튜디오를 10년 이상 지켜보셔도 스피카 수의 입에서 어느 개인이나, 다른 유튜버들을 비방하는 것을 보지 못하실 겁니다.
저는 다른 사람을 쳐다보지 않습니다. 제 유일한 경쟁 대상은 오로지 “어제의 나”입니다. 제 관심은 어제보다 나은 내가 되는 겁니다. 이 마음가짐은 제가 삶에 임하는 태도이기도 합니다.
스피카 수가 중국 공작원이다 혹은 팀을 이루어 방송한다라는 소문을 듣고 기분 꽤 괜찮았습니다.^^ 저는 이 소문을 긍정적 평가로 받아들였습니다. 그리고 하나님께 기도드렸습니다. 하나님, 다음번엔 스피카 수가 CIA 수장이다, 스피카 스튜디오는 수많은 공작원들을 거느린 거대 기업이라는 소문이 나게 해주십시오. 그만큼 더 영향력 있고 힘 있어 보이는 사람이 되게 해주십시오!
제가 그 어떤 비방에도 흔들리거나 멈추지 않을 수 있는 건, 저는 오늘 더 나은 사람이 되기 위해 어제의 제 자신과 경쟁하기 때문입니다. 제가 올킬하려는 대적은 사람이 아닙니다. 저는 비방도 열렬한 관심으로 봅니다.^^
저는 지금 고프로 영상 기술을 열심히 익히고 있는 중입니다. 대충 하는 거 싫습니다. 영상 편집, 홈페이지 제작, 앱 출시처럼 또 하나의 작품을 만들기 위해 저는 오늘도 매진합니다.
여러분에게 놀라움과 감동, 그리고 동기부여를 끊임없이 제공하는 스피카 스튜디오가 되겠습니다.
여러분, 축복합니데이~
SPIKA STUDIO
SUE
Facebook
Twitter
Telegram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