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우고 재우는 여자

명찰 롱 copy

2021년 6월 29일 17:40 UTC-04:00

깨우고 재우는 여자 – 스피카 스튜디오

오랜만입니다.^^ 제가 요 며칠 오프닝 파티 후유증에 ‘블러리 힐’ 영상과 스피카 스튜디오 원고 준비로 다이어리 방문이 뜸했네요.

“깨우고 재우는 여자!” ㅋㅋ 스피카 스튜디오가 깨우기 위한 목적으로 만들어졌다면 ‘블러리 힐’은 재우기 위해 만들어진 채널입니다. 그런데 여러분이 이걸 아셨으면 좋겠습니다. 모든 문제의 원인과 목적과 방향을 알리는 것이 제 두 방송이 탄생한 이유이자 궁극적인 목표입니다.

유튜브가 제 채널을 날려버려도 제가 스피카 스튜디오 웹사이트를 만들어 누가 보든 말든 떠드는 이유입니다. 2030년이 되었을 때에 비로소 제 방송들이 이해가 되실 겁니다. 왜 스피카 수가 그리 떠들어댔는지. 지금 깨우쳐 알지 못하면 훗날의 세상에서 중심을 잡고 살기 힘듭니다. 글로벌 리스트들이 이끄는 전체주의 세계에서 그들이 원하는 개돼지의 모습으로 선동되고 분열되어 싸우고 그들의 배만 불려주는, 물질에 찌든 삶을 피하기 힘들어집니다. 누가 시키지 않아도 저절로 젖어들어 살게 될 겁니다. 분별력과 통찰력이 생겨야 다르게 살 수 있습니다.

‘블러리 힐’ 채널도 마찬가지입니다. 불면증의 원인과 치료 방향을 알지 못하면 이 방송은 의미 없습니다. 한낱 영상으로 돈 벌려는 채널밖에 되지 않습니다. 제가 ‘닥터 쓰리’ 선생님께 불면증 시리즈를 부탁드린 이유입니다. 이 불면증에도 글로벌 제약회사의 장기 전략이 숨어있다는 것을 아셔야 합니다. 지금 ‘닥터 쓰리’ 채널에 불면증에 대한 심도 있는 영상들이 올라오고 있으니 잊지 말고 시청하세요. 모든 불면증 환자들이 다 치료되어 블러리 힐 영상이 필요 없어지는 것이 블러리 힐의 아이러니한 목표입니다.^^

저는 보톡스를 맞으시는 고객님들께 보톡스의 도움을 받을 때 찡그리지 않는 연습, 눈썹을 들어 올리지 않고 말하는 연습을 하라고 알려드려요. 실제로 제 고객님들의 시술 기록을 보면 점점 보톡스 양이 줄거나 보톡스 맞는 간격이 길어지고 있습니다. 에스테틱 클리닉 입장에서는 보톡스로 벌어들이는 수익이 줄겠지만 그래도 이렇게 하는 것이 맞는 거 아닙니까. 돈 버는 것 자체가 목표가 되는 마인드라면 글로벌리스트들과 다를 게 뭐가 있습니까. 돈 자체가 목표가 되는 일은 살면서 가장 쪽팔린 일입니다.

지금은 깨우고 재우는 여자이지만 제가 가려는 방향은 “깨우고 재우고 살리는” 여자입니다. 제가 죽을 때까지 살리는 일이 계속되기를 소망하며… 세상과 역주행하는 삶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사랑합니다 여러분.❤️

SPIKA STUDIO

SUE

Facebook
Twitter
Telegram
Email
답글 알림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