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승전로스차일드

명찰 롱 copy

2021년 11월 22일 00:14 UTC-04:00

기승전로스차일드

중요한 사안들을 놓고 자료를 찾아 원고를 써 내려갈 때마다 사실 힘이 빠진다. 결말이 항상 똑같아서… 전쟁, 전염병, 제약회사, 식품회사, 소셜미디어, 영상 플랫폼, 대학, 연구소, 온갖 기업들, 정치, 정부기관, 무기, 언론 등의 행동대장들만 다를 뿐 그 머리 꼭대기와 실소유주는 똑같다. 새로운 기업과 기관들이 파생되어 만들어질 뿐 혈관처럼 뻗어나가는 그것들의 구심점은 하나다. 로스차일드.

우리가 잠자리에서 눈을 뜬 순간부터 잠자리에 다시 드는 순간까지 우리는 로스차일드와 연관되어 있는 물건을 사용하고 옷을 입고 가공식품을 섭취하고 약을 먹고 그들의 차를 몰고 그들이 만든 건물에 들어가 그들이 준 일을 하고 그들이 주는 돈을 받는다. 그들은 우리의 일거수일투족을 보고 있고 쉬는 시간에도 그들이 만든 소셜미디어 안에서 그들이 만든 좌우 프레임 안에서 열을 내며 분노하고 그들이 만든 영상들을 보고 그들이 세운 각각의 하수인들을 지지하고 비판한다. 그들이 주는 교육을 받고 그들에게 적응되도록 자녀들을 키운다. 그들이 병을 주면 병들고 약을 주면 받아먹고 백신 접종해 주고 그 증명서를 가지고 또 그들의 시설들을 이용할 수밖에 없는… 다람쥐 쳇바퀴 돌듯, 어항 안을 헤엄쳐 다니듯, 부처님 손바닥 안에서 뛰어다니는 손오공처럼 그렇게 살고 있는 것이다.

나는 오늘 시편 103편을 묵상하며 다윗처럼 불러보았다. 내 영혼아… 내 속에 있는 것들아… 과연 독립된 나 자신이라 일컬을 수 있는 존재는 내 영혼뿐이구나. 이미 내 육체의 삶은 그들의 체스판 위에서 그들의 손으로 움직여지는 하나의 말에 불과하구나.

방송을 계속 진행해오며 매번 다짐하게 된다. 육에 속한 삶에 몰빵하지 말자, 그들이 내 영혼은 조정하게 하지 말자, 그들이 좋아할 만한 일과 생각을 해주지 말자, 더 이상 농락당하지 말자, 그들이 만든 것들이 나를 지배하게 하지 말자, 내 영혼의 주인은 너희가 아니다.

<디모데후서 3> 1 네가 이것을 알라 말세에 고통하는 때가 이르리니 2사람들은 자기를 사랑하며 돈을 사랑하며 자긍하며 교만하며 훼방하며 부모를 거역하며 감사치 아니하며 거룩하지 아니하며 3무정하며 원통함을 풀지 아니하며 참소하며 절제하지 못하며 사나우며 선한 것을 좋아 아니하며 4배반하여 팔며 조급하며 자고 하며 쾌락을 사랑하기를 하나님 사랑하는 것보다 더하며 5경건의 모양은 있으나 경건의 능력은 부인하는 자니 이 같은 자들에게서 네가 돌아서라.

SPIKA STUDIO

SUE

Facebook
Twitter
Telegram
Email
답글 알림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