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3월 20일

>
>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이 세계 주요국 의회에서 화상 연설을 통해 지원을 호소하고 있는 가운데 대한민국 국회에서는 그의 연설이 거부되었다.

<민주당 의견> 젤렌스키 대통령 연설로 굳이 논란을 만들 필요가 없다. 우리는 여전히 남북이 분단되어 있고 주변 4강이 힘겨루기를 하는 특수성도 고려해봐야 한다.

<국민의 힘 의견> 국민의힘 쪽에선 반대할 이유가 없다. 국민의힘은 러시아와 척지는 것을 민주당이 더 난감해할 것이다. 젤렌스키 대통령의 대한민국 국회 연설을 찬성한다.

이번 사태에서 젤렌스키는 큰손들의 영업맨 노릇을 톡톡히 하고 있다. 전쟁 반대를 호소하며 전세계인을 상대로 엄청난 기부금을 디지털 화폐로 거두어들이고 있는 것이다. 이건 향후 글로벌 엘리트들의 어젠다와도 연결되는 일인데 한국 시간으로 3월 21일 낮 시간에 업로드 될 신규 영상을 통해 자세히 다루도록 하겠다.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Share on telegram
Share on linkedin
Share on email
8 댓글
최신순
오래된순 인기순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Hani
1 month ago

여기 독일에서는 최근 우크라이나 돕는 기부금 행사(연주회, 바자회 등등)들이 엄청 늘어났어요. 세뇌된 독일사람들과 사회를 보며, 동조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우크라이나 대통령 연기는 참 잘하네요.

Last edited 1 month ago by Hani
JD
1 month ago

노벨영업상 줘야겠네요

Hani
1 month ago
Reply to  JD

빵 터졌어요 ㅎㅎㅎㅎㅎㅎ👍

Sujin Park
1 month ago

저는 유대인이라고 알고 난 후로 걸렀습니다ㅋㅋㅋ
그나저나 불쌍하게 죽어가는 우크라이나, 러시아인들이 뭔 죄냐!!! 이 사탄놈들 😤😤😤😤😤
전쟁을 일으키는 배후가 누군지 알고 싶으면 전쟁을 통해 누가 가장 이득을 보는지 알아보면 됨. 그럼 적어도 러시아랑 우크라이나는 아니겠네ㅋㅋㅋ
제 말이 맞죠? ㅋㅋㅋ

moons
1 month ago

영상이 시급합니다.

Ultra
1 month ago

놈들이 전쟁을 통해 다른 사람들의 목숨과 피를 팔아 오늘날에 있고 그것은 현재진행 중이며 미래에는 더 큰 규모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혹자는 아무렴 그들도 양심이 있는 사람들일 텐데 그렇게 까지야 하겠는가 하는 의구심을 가질지 모르지만, 거기에 함정이 있는 것이고, 그들은 돈과 권력 이외에는 전혀 관심 없습니다. 역사가 그걸 증명하지요.

Sujin Park
1 month ago
Reply to  Ultra

너무너무너무 맞는 말씀입니다 😭

Ultra
1 month ago
Reply to  Sujin Par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