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2월 19일

명찰 롱 copy

이 기사는 지금으로부터 정확히 16년 전인 2005년 12월 21일자 조선일보에서 보도되었다.

당시 골드만 삭스는 2050년 경에 한국이 미국에 이어 세계 2위의 국가가 될 것이라고 전망하고 있다.

또한 2025년에 세계 경제 9위권에 진입할 것이라고 예측하고 있다.

실제로 현재 한국은 오래전 그들의 예측 대로 세계 경제 10위안에 턱걸이로 진입해 사실상 선진국 대열에 있다.

기사 내용을 간략히 요약해 보면 2025년 한국의 1인당 소득은 5만달러를 넘어 미국, 일본에 이어 세계 3위가 되고

2050년엔 8만1462달러로 미국에 이어 2위가 된다.

경제규모는 중국, 인도, 러시아, 브라질 등에는 뒤지겠지만 생활수준 만큼은 현재의 G7국가들을 모두 제치고 세계 최고가 된다는 것.

예전부터 한국의 발전은 미리 계획된건지도 모르겠다.

수치상의 차이가 있다 할지라도 그 방향성은 그대로다.

4차 산업혁명과 미국 주도의 유라시아 프로젝트를 통해 향후 한국이 부흥할 것이라는 전망은 전혀 허황된 것이 아니다.

(추신) 글로벌엘리트들의 영원한 숙적 일본은 계속 나락으로 들어갈 것 같다.

16 댓글
최신순
오래된순 인기순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구마존
구마존
6 months ago

그때까지 저희가 생존한다 한들 풍족함과 부유함이 저희 나라 국민의 것은 아닐것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그리고 이나라가 세계 2위가 되는것이 주의 상급이 아니요 사단의 상급일 것인데… 저는 요즘 ‘만일 주를 영접한 자이고 구원의 확신이 있는 자라면 차라리 내일 죽는 것이 미래를 마주하는것보다 훨신 복되다’는 생각을 꽤 자주하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이런 생각을 해본적이 없었지만 말입니다. 내 주변의 많은 지인들의 영혼이 그 빛을 잃어가는 것을 바라보는것은 실로 괴로운 일입니다.

DangDong
멤버
DangDong
6 months ago

그들 어젠다에 아주 순종적인 착한 노ㅇ ㅖ 가 된 것에 대한 보상일지도.. 하얀 신 접종과 촘촘한 cctv를 통한 철저한 감시 통제사회 (부천시가 이미 시작) 에서 1인당 소득 세계 2위가 과연 ㅎㅎ 어차피 극도의 양극화가 이루어지고 대부분의 부는 아주 최소한에게 집중 될 것 같은데 ㅎㅎ

Yesome Han
Yesome Han
6 months ago

ㅎㅎㅎㅎㅎㅎㅎㅎ
낙관적이군요. 2030년까지 도달만해도 살아남은 자들은 성공한겁니다. 앞으로 5년… 길어야 7년, 대부분의 인간은 그 시간을 견디지 못할겁니다.

하지만 저도 모두가 2050년을 보게 되기를 간절히 희망합니다.

페르
페르
6 months ago

일본이 글로벌엘리트들의 숙적이라고요?
하수인정도 되는지 알았는데 아닌가보네요?

페르
페르
6 months ago
Reply to  SPIKA STUDIO

수님 예전 영상에 그들이 일부러 키워준 나라라고 하셔서요 메이지유신도 그런 일환이고.. 저는 일본이 그들의 전초기지 아니면 식민지쯤 되는 존재인지 알았거든요.

naranza
naranza
6 months ago

2050년까지 내다보는 그들.. 근데 생활수준이 상승한다는 건 희보네요.
요즘 전세계 보면 다 폭망중인데

숭이
멤버
숭이
6 months ago

예언가들이 예언한 한국의 미래 예언을 보면 공통적으로 한국은 통일을 이룰 것이다, 그것을 위해 하나님께서는 한국에 부의 축복을 부을 것이다, 한국은 선진국 대열에 우뚝 설 것이며 세계를 이끌어가는 하나의 나라가 될 것이다, 그런데 그러기 전에 한국은 큰 어려움에 국면하게 될 것인데 한국 국민들은 그 때를 지혜롭게 잘 이겨내야 한다, 라는 내용입니다. 이 예언가들 중에는 특명을 받고 준비된 예언가들이 있겠다는 생각을 요즘 합니다. 모든 일들의 최종 목적은 예언의 실현이 아닐까라는 생각이 들면서 그 전에는 보이지 않던 것들이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저에게 세상을 읽을 수 있는 그런 지혜를 주시는데 제 무의식이 이상히 여겼던 것들이 모두 이유가 있음을 깨달았고 무의식이 보내는 메시지를 읽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수님의 통찰을 만나며서 저의 통찰이 검증받고 확인받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응원합니다. 

Ultra
Ultra
6 months ago

이 글을 만약 세상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아는 일본인이 읽으면 속으로 웃을 것 같군요. 앞으로 과거에 자기들과 같이 한국을 아주 잘 써먹을거라고. 80년대에 일본이 경제적으로 미국을 잡아먹을 것 같이 보일 때가 있었죠? 그렇게 됐나요? 앞으로도 뻔한겁니다.

Tea ha kim
Tea ha kim
6 months ago

대한민국은 미국의 51번째주나 마찮가지죠

Melonlemon
멤버
Melonlemon
6 months ago

국민소득이 올라가고 선진국이 되고 하면 좋긴 한데.. 전 불과 5-10년전보다 한국국민들 수준이 점점 떨어지는 것 같습니다.. 기본 매너부터…

Ultra
Ultra
6 months ago
Reply to  SPIKA STUDIO

미국에 빛좋은 개살구격인 관광지들만 여행다니면 미국이 글자 그대로 아름다운 나라로 보이겠지만 대도시들의 Skid Row나 슬럼가를 가봐야 국가 경제와 개인의 부귀영화는 결코 비례하지 않는다는 걸 알게되죠.

Ultra
Ultra
6 months ago
Reply to  SPIKA STUDIO

코로나가 터지기 전에는 거의 비교가 안 될 정도로 한국이 한국사람들이 살기에는 좋았는데 지금은 나라가 작고 인구가 적은 이유가 크겠지만 부분적으로 대도시들을 제외한 미국 보다도 백신패스나 집회 인원수 제한이 더 철저해졌더군요. 세계 전체가 같은 세력이 삼킨 만큼 최종 목적지는 세계 모든 국가들이 다 똑같을 것으로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