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4월 27일

>
>
>

미국과 나토가 우크라이나를 중무장시켜 러시아의 침공에 방어만 하지 않고 격퇴시키겠다고 한다. 앞으로 몇주간이 중요한 시점이라네ㅋㅋㅋㅋ

이 말인즉슨, 우크라이나 전력을 완전히 미국 무기로 싹 바꾸고 몇주간 빡세게 군수업 대목을 본 후 전쟁에 슬슬 마침표를 찍겠다는 얘기다. 이참에 독일과 러시아의 에너지 교류도 종지부를 찍고.

이렇게 되면 바이든의 1차적인 목적은 달성이다. 때마침 UN사무 총장도 우크라이나 방문한다. 마지막 마무리 타자, 평화의 수호자 UN ㅋㅋ 앞으로 어떻게 전개될지 지켜보자.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Share on telegram
Share on linkedin
Share on email
5 댓글
최신순
오래된순 인기순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Frog
20 days ago

과거 필리핀에 미군들 콜라 공짜로 주다가 가격 팍 올린 것 처럼? 뭐 우리도 마찬가지….
전쟁 오래 간다는 게 사실로…
마하 20.7로 날라가는 RS-28 SARMTA 탄도 미사일에 대등할 미국 레이더, 스텔스가 없어 보이는데,
러시아 국경에 Novo-M(스텔스 F-22, F35 잡는다(주장)는 레이더) 배치하면…
그렇다면 우크가 NATO, 미국 도움으로 무기를 싹 바꾸면 러시아를 막고, 미국 본토도 막고? ㅇㅡㅁ…

Star Unicorn Jeon
20 days ago

5월달에는 윤석열 취임 이후 미국에서 한국방문도 있지요.
일정표에 적힌 일들마냥 착착 진행되어 가는 게 흥미롭습니다.

Ultra
20 days ago

평화의 수호자 UN… 😂 이게 정말 몇주 안에 끝날까요? 아닐 것 같은데… 한참 더 뭉게다가 Sue님 예측대로 휴전을 선언하고 우크라이나를 분단 국가로 유지하는 게 가장 가능성이 높은 시나리오로 보입니다.

Ultra
20 days ago
Reply to  SPIKA STUDIO

뭐 일단 끝내는 척 하다가 다시 시작할 수도 있겠지요. 놈들은 원래 그런 것 아주 잘 하잖아요? ㅎㅎ 그렇게 철저히 계획한 다목적 전쟁을 쉽게 끝낼 리가 없어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