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5월 16일

>
>

윤석열 행정부가 중국인 집쇼핑 방지법을 추진한다. 문재인이 숨어서 반중 했다면, 윤석열은 대놓고 반중 정책 추진 중이시다. 역시 현 정부들어 미국의 입김이 크다는 걸 느낀다.

중국인 부동산 몰수는 오바라고 쳐도 법안이 잘 상정돼서 좋은 용도로 쓰이길 기대해본다.

중국인 부동산 취득자 말고 더한 애들 있다는 건 윤석열도 잘 알고 있을 것이다. 걔네들 투기는 어떻게 잡으려나 모르겠다ㅋ

7 댓글
최신순
오래된순 인기순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Daniel Choi
1 month ago

중국에 먹히는 것보다 미국에 먹히는 게 더 좋겠죠. 물론 어디에 먹히든 털리는 건 똑같지만 말입니다.

멤버
Sussy 🤪
1 month ago

현 좌파들 능지로는 미국인 부동산 매입이 더 많다는 반박이 나올까 싶음, 그냥 혐중이라고 빼액대면 반중인 스탠스에서 지지 다 흡수할 거임

페르
1 month ago

실제적으로 외국인 주택구매 비중은 미국국적자가 더 많은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1 month ago
Reply to  페르

상관있나요? 우리도 미국에 구매 할 수 있는데? 상호주의 말하고 있는거 아닙니까?

Star Unicorn Jeon
1 month ago

짱깨 제대로 족치는 거에 확실히만 해준다면 크게 만족스럽다고 생각합니다.

민주당을 비롯해서 차이나커넥션 있으신 분들이 반대한다면 국가반역자로 족치면 되는데 윤정부에서 과감히 할지 말지가 관건이네요.

짱깨들이 한국에서 벌인 경악할 짓거리들이 많은데 이게 수면 위로 올라오는 정도까지는 아니니까요.

족치려고 맘만 제대로 먹고 하면 계엄령 선포하고 족치는 것도 가능하다고 봅니다.
그 정도로 한국이란 나라, 매국노들이 꺼억 드신 상황이니까요.

수님의 개돼지방송 잘 보고 있습니다.
이전보다 간결하고 임팩트 있어서 귀에 쏙쏙 잘 들어오네요.

다크스타
1 month ago

쿼드에 가입하고, 중국인 주택매입만 규제해도
윤석열은 역대 최고의 대통령이다.

그나저나 정부에서 저 법안을 발의해도 친중 민주당이 과연 통과시킬지…